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윈도우 폰 7 이 탑재된 단말의 가격은?
    IT's Fun 2010. 9. 19. 17:04
    728x90
    아직까지 정식 출시된 윈도우 폰 7 탑재 단말은 없습니다. 하지만 출시를 곧 앞둔 단말답게 수많은 하드웨어 벤더들의 제품 사진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들어 유출된 HTC 의 단말 사진은 윈도우 폰 7 을 기다리는 많은 사람들을 기대에 부풀게 하고 있는건 분명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그 어떤 매체나 정보를 통해서도 윈도우 폰 7 이 탑재된 단말의 가격이 공개된 적은 없습니다. 전통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는 OS 를 탑재하는 단말당 라이센스 비용을 받는 정책을 고수하고 있기 때문에 윈도우 폰 7 에서도 이같은 정책이 유지될 것으로 보는 시각이 많습니다.

    윈도우 CE 계열과 윈도우 모바일 계열로 마이크로소프트의 모바일용 OS 가 나뉘어 있는 현재도 윈도우 CE 를 채택하는 중소기업이 많은 이유는 라이센스 비용 때문이라는 이야기는 관련 업계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시던 내용일 겁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독일지사에서 유출된 것으로 보이는 위의 스크린 샷의 여섯번쨰 항목은 윈도우 폰 7 을 기다리는 분들의 궁금증을 무척이나 자극하는 내용입니다. 499 유로에 출시되는 이 단말은 어떤 단말을 이야기 하는 것일까요?

    이미 통신업계에서는 약정(Plan)을 통한 단말기 가격 지원이 일반화 된지 오래고 이에 따라 단말 가격이 아무리 비싸더라도 어느정도 이통사로부터 비용에 대한 지원이 들어가기 때문에 단말 자체의 가격은 크게 의미가 없을지도 모르겠습니다.

    NoPD 가 새롭게 윈도우 폰 7 페이스북 페이지를 열었습니다!
    윈도우 폰 7 과 관련한 많은 정보를 이곳에서 공유하고 있으니 많은 Like 부탁드립니다!
    http://www.facebook.com/pages/Windows-Phone-7/147605238608012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