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의 아이폰4를 4차로 수령한지도 꽤 오랜시간이 흘렀습니다. 아직까지 둘째 출산후 몸조리를 하고 있어서 외출이 없지만 슬슬 외출을 시작할 즈음이 된터라 번들로 제공된 케이스 외에 이쁘고 튼튼한 케이스를 하나씩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주변에 워낙 아이폰4를 구매하신 분들이 많아 각자 취향에 맞게 고른 케이스들을 하나씩 보고 있으면 도대체 뭐가 정말 좋은 건지 구분이 잘 모르겠더군요.
NoPD 는 아이폰3GS 를 사용하고 있으나 필름만 붙이고 케이스 없이 민둥이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 워낙에 기계들을 험하게 다루는 습성이 있음에도 절대 케이스 착용하지 않는, 제품들에게 불친절한 NoPD 군이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왠지 와이프의 폰은 보호를 해줘야 할 필요성이 느껴져서... 아시겠지만 애들 데리고 다니다 보면 와이프 님들의 가방은 완전 아수라장이 되기 쉽기 때문이죠 -_-;
각설하고, 웹 서핑을 열심히 하던중 정말... 정말 마음에 드는 케이스가 눈에 띄었습니다. 문제는 남성적인 느낌의 케이스인지라 와이프가 별로 좋아하지는 않을 스타일의 제품이라는 것이지요. 도아(doax)님이 포스팅으로 소개해 주셨던 ElementCASE의 아직 미발매된 Vapor 라는 케이스입니다! 금속 재질의 샤방한 느낌이 차도남의 강한 포스를 느끼게 해주는 녀석입니다.
가격은 약 80달러로 우리돈으로 9만원정도 될 것 같네요. 케이스 하나에 상당히 큰 돈을 투자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한 고가의 제품입니다. 하지만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그 자태는 여타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케이스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격한 아름다움이 느껴집니다. 공대 학생이라면 왠지 하나쯤 사줘야 할 것 같은 분위기의 이 제품! 발매 일정이 확정되지 않았지만 현재 선주문을 받고 있는상태입니다. 일단 구매 불가한 물건이므로 패스.
주변 지인들이 가장 많이 찾던 SGP 케이스. 표준 범퍼스럽게 생긴 듯 하면서도 그것과는 조금 다른 느낌의 케이스입니다. SGP 는 워낙에 보호필름으로도 유명한 곳이라 케이스도 믿음이 가는게 사실이지요. 색상도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구매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물량이 많이 부족한 상태로 거의 대부분의 오픈마켓에서도 검은색 계열을 제외하고는 예약주문을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SGP Neo Hybrid EX와 Neo Hybrid 의 차이점은 뒷면 강화유리를 가리느냐 그렇지 않느냐의 차이입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것이 EX 인데 뒷면이 노출되어 이쁜 사과가 잘 보이는 형태입니다. 반면 그냥 Neo Hybrid 는 아래처럼 뒷면을 가려주는 형태입니다. EX 는 정말로 범퍼스타일인 것이지요.
그중 Neo Hybrid 계열에서 와이프에게 줄만한 색상을 찾아보니 바로 눈에띈 것이 핫 핑크! 표준 범퍼 케이스에도 있는 색상인데 현재까지 들어온 정보에 따르면 무상 지급되는 범퍼는 검정색이 될 가능성이 99% 인지라... 이 색상으로 케이스 하나 장만해 줄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이 물건도 시장에서 구하기가 힘들어 예약을 받고 있는 상태이긴 합니다만 지인중에 가지고 계신 분의 물건을 보았을 때 그 샤방함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아이폰4의 출시와 함께 새로운 산업(?)이 하나 열렸다고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바로 악세사리 시장인데요, 비싼 단말의 가격만큼 이를 더 안전하고 이쁘게 해주고 싶은 사람들의 마음을 잘 읽은 것이겠지요. 가격은 비록 저렴하지 않지만 나를 표현해주는 또 하나의 방법이니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한번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 NoP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