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 무료어플을 푸시로 받아보자!
    IT's Fun 2010. 10. 22. 14:53
    728x90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가장 고민되는 순간은 " 정말 유용한데 유료 앱이네? " 하는 순간입니다. 물론 그다지 비싸지 않은 앱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커피 한잔 값 아껴서 사면 되긴 합니다만 가끔 무료로 한시적으로 풀리는 행사가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오늘도 조마조마 하실겁니다.

    우리나라의 팟 게이트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은 그런 의미에서 상당히 유용한 프로그램 입니다만 푸시 기능이 제공되지 않아 실시간으로 변경되는 앱 정보를 받기에는 조금 모자른 감이 없지 않습니다. 그래서 대륙의 친구들이 프로그램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이름하여 AppPusher.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면 너무 썰렁한 화면 하나가 우리를 반겨줍니다. 푸시 기능을 켤 것인지 끌 것인지를 정하는 스위치와 세세한 옵션을 위한 (그나마도 스위치 몇개가 배치된!) 설정 페이지가 이 어플리케이션의 전부입니다.


    푸시 기능을 켜두고 설정에 들어가면 Notify me for 를 유심히 보시면 됩니다. 푸시로 새로운 정보를 받고 싶은 카테고리와 항목을 선택하면 되는 것이지요. 물론 자동적으로 아이튠즈를 검색하는 것은 아니고 어플리케이션 개발사에서 운영중인 무료앱 정보 웹사이트에 등록되는 순간 푸시를 날려주는 방식입니다. (조금은 아날로그의 감성이 느껴지는!!!)

    재미있는 것은 Silent Mode 라고 해서 야밤에도 푸시가 밀려오는 단점을 해소해 주고 있다는 점입니다. 푸시를 받기 싫은 시간대를 선택해서 저장해두면 그 시간에는 달콤한 잠을 청할 수 있습니다. 무료 앱이 궁한 여러분들께 추천해 드리는 바입니다. (참고로 리뷰는 아직까지 중국어로만 제공이 되고 있어서 의미가 없습니다만 곧 영문 서비스도 시작한다고 합니다!)

    * 아이튠즈 바로가기 : http://bit.ly/ds9TkA

    미국 계정에서 신용카드 없이 앱을 구매하시려면 기프트카드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가장 저렴하게 기프트카드를 구입하시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2010/10/11 - [IT's Fun] - 아이튠즈 기프트카드를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은?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