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25회 서울국제 유아교육전 사전등록하고 무료입장하세요
    Daily NoPD/NoPD's Thoughts 2011. 9. 28. 23:08
    728x90
    드디어 또 올것이 왔습니다. 일년동안 열리는 수많은 베이비페어와 유아교육전이 있지만 진짜배기는 " 서울국제 유아교육전 " 입니다. 일단 규모고 가장 크거니와 역사가 있어서 가장 알찬 구성으로 참여자도 많은 행사입니다. 참여자가 많고 업체가 많다는 것은 그만큼 혜택이나 얻을 수 있는 정보도 많다는 것과 일맥 상통합니다.

    제25회 서울국제 유아교육전은 전통적으로 코엑스에서 열리는데요 이번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부가행사로 진행되는 제6회 서울어린이 유아용품전 역시 볼만한 꺼리들이 많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행사는 11월 3일부터 11월 6일까지이지만 사전등록은 이미 시작되었으니 미리미리 챙겨서 등록해 두시면 좋습니다.

    < 사전등록하러 가기 (아래 배너 클릭) >

    육아교육전은 평상시 영업사원등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는 전집이나 각종 교육자료들을 더 저렴하게 그리고 더 많은 사은품을 받으면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알뜰히 교육용품을 구매하는 부모들에게 유용한 행사입니다. 단언컨데, 이 시기에 사는 가격은 그 어떤 할인으로도 나올 수 없는 가격과 구성이 대부분입니다. 구입하고 싶었던 책이 있다면 잠깐 기다렸다가 11월 초 서울국제 유아교육전에서 사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