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4년 맞이 나눔이벤트, "모바일트렌드 2014" 책을 드립니다! (총 세분)
    Daily NoPD/NoPD's Thoughts 2014. 1. 1. 08:35
    728x90
    2014년이 곧 시작됩니다. 다사다난했던 한해도 어김없이 이렇게 저무는 것 같습니다. 새해를 준비하면서 꼭 읽어봐야 하는 것이 바로 2014년을 예측하는 서적들입니다. 종사하고 있는 분야에 따라 읽어야 할 책이 조금씩 다르겠지만,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읽어야 할 책을 나눔이벤트로 진행해볼까 합니다.

    나눔이벤트로 증정해 드리는 도서는 지난주에 리뷰 포스팅을 올렸던 "모바일트렌드 2014" (미래의 창, 커넥팅랩) 책입니다 (책 내용 자세히보기 [바로가기]) 원래 개인적으로 리뷰를 하면서 얻게된 책을 다른 분께 책 나눔을 하려던 것이었는데, 미래의 창 출판사에서 흔쾌히 서적 지원을 더 해주신다고 하여 이렇게 이벤트를 진행해 봅니다. 미래의 창 출판사에 미리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모바일트렌드 2014" 는 전세계를 변화의 소용돌이로 몰아넣고 있는 모바일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2014년에 다가올 새로운 변화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책입니다. 모바일이 그 어느때보다 많은 산업 분야과 일상 생활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만큼 모바일 비즈니스, 모바일 테크놀로지의 변화를 알아 둔다는 것은 남들보다 한 발 앞서 나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줄 것 같습니다. 2014년을 맞이하면서 많은 계획들을 세우셨을텐데요, 이 책으로 1년 계획과 방향을 다시 한 번 점검해보는 계기를 만드시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 "모바일트렌드 2014" 도서 나눔이벤트 모집요강 ]
    - 나눔인원 : 3명
    - 나눔신청 : 비밀댓글로 1) 읽고 싶은 이유, 2) 주소, 3) 성함, 4) 전화번호, 5) 블로그주소를 남겨주세요
    - 나눔조건 : 책을 받으시면 1) 수령기와 2014년 각오, 혹은 2) 책을 읽고 후기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나눔이벤트라 하더라도 정말 이 책을 읽고 싶으신 분들과 책의 내용을 또 다른 누군가와 나누는 미덕을 가진 분들께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비밀 댓글로 나눔신청 조건에 언급된 내용들을 남겨주시면 NoPD 가 공정하게 선정하여 세분을 추첨하고 뽑히신 분들께는 미래의 창 출판사에서 직접 도서를 배송해 주실 예정입니다.

    NoPD 의 "모바일트렌드 2014" 리뷰 읽어보기 [바로가기



    사진출처 : http://www.hothdwallpaper.net


    2014년이 지금 막 밝았습니다. 나라도 어지럽고 국제 정세와 경제도 만만치 않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개인들은 생각을 다잡고 차근차근 계획 세운데로 한해를 보내는 것이 가장 현명한 생존 방법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한해동안 제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올 한해도 많은 소통을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