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실바니안 패밀리 레드 패밀리 살롱 카, 빨간차를 타고 여행을 떠나요~!
    Daily NoPD/NoPD's Thoughts 2014. 3. 16. 15:30
    728x90
    지난 크리스마스에 실바니안 패밀리가 처음 집에 들어온 이후, 큰 딸래미는 특별한 날들마다 사야하는 실바니안 패밀리 친구들의 목록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_-;; 실바니안 패밀리는 시리즈가 하도 많아서 오히려 특별한 날이 모자를 정도입니다. 한동안 레고 프렌즈에 빠져 있을때도 이렇게 집요하진 않았는데, 실바니안 패밀리는 그렇게 마음에 드는가 봅니다.

    실바니안 패밀리는 동물 친구들이 워낙 많아서 한번에 이 친구들을 이동시키는게 쉽지 않았던가 봅니다. 구독하던 "호비"에서 선물로 왔던 천으로 된 빨간 자동차에 꾸역꾸역 실바니안 패밀리를 태우고 다니던 큰 딸래미는 전격적으로 실바니안 패밀리 레드 패밀리 살롱 카 구입을 결정하게 되었지요. 네, 결정되면 사야하는 겁니다 -_-;;; 기다리던 레드 패밀리 살롱카가 도착하니 집안 곳곳을 여행하기 시작한 실바니안 패밀리 가족들!

     
    봄 나들이를 떠나는 것 같은 초콜릿 토끼 가족의 행복한 모습! 하지만 조심하셔야 합니다. 절대 초콜릿 토끼 가족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ㅎㅎ. 실바니안 패밀리 시리즈를 살 때 주의할 점이기도 한데요, 표지는 연출샷으로 보통은 캐릭터들은 제외되어 판매됩니다. 박스 뒷편에 설명이 잘 되어 있긴 하지만 놓치기 쉬운 부분이니 신경써야겠죠? 뭔가 클래식한 맛이 느껴지는 레드 패밀리 살롱 카의 자태입니다


    네, 보셨죠? 캐릭터는 절대 들어있지 않습니다 ㅎㅎ. 실바니안 패밀리 시리즈는 생산을 중국에서 하고 있긴 하지만 품질 관리가 잘되는지 퀄리티가 상당히 괜찮은 편입니다. 비닐에 쌓여진 레드 패밀리 살롱 카 역시 상당히 높은 마감을 보여주고 있어서 무척 만족스러웠습니다. 마음이 급한 아이들을 뒤로하고 사진찍느라 혼났습니다 ㅎㅎ


    레드 패밀리 카를 꺼내어 놓으니 큰 딸과 작은 딸은 구석구석 살펴보며 신이 났습니다. 떡하니 차 한대만 있는게 아니라 요 차한대를 가지고 아이들이 소꿉놀이, 역할놀이를 할 때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꺼리들이 소소하게 숨어 있습니다. 실바니안 패밀리 시리즈를 구입하는 재미중 하나는 그런 소소한 특징들을 잘 살려주기 때문이랄까요?


    실바니안 패밀리 시리즈에는 아기 캐릭터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레드 패밀리 살롱 카를 운행하실때는 꼭 아기 카시트를 설치하고 운행하셔야 합니다 ㅎㅎㅎㅎ 어린이 캐릭터를 위한 트레이도 있으니 차 안에서 깔끔하게 간식을 먹는 장면의 연출도 가능하겠군요! 스타일 넘치는 자동차 번호판도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게 붙여주면 준비 끝!


    앗, 그런데 저 테이블은 어디서 나온 걸까요? 유심히 보시다 보면... 아! 번호판이 보이는군요! 레드 패밀리카의 앞 번호판을 살짝 당기면 가족들이 옹기종이 모여앉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숨겨진 테이블이 쏘옥~ 나온답니다. 셋트에 포함된 도시락과 음료수를 잘 올려놓고 가족들이 옹기종이 모여 앉았네요! 근데 저기 무당벌레는 어디서 등장한 걸까요 ;;;

     
    가족들이 피크닉을 즐기는 동안 휴식중인 레드 패밀리 카. 앞좌석 등받이에 설치된 트레이가 보이시나요? 깨알같은 재미들이 구석구석에 숨어 있는 레드 패밀리 카. 이제 천으로 된 흐믈흐믈 호비 레드카는 이제 그만.... 일줄 알았으나 나중에 빵끈으로 차 뒤에 묶어서 줄줄 끌고 다니며 다른 가족들도 함께 소풍을 떠나는 소꿉놀이를 하더라는... ;;;

     
    소풍을 마친 가족들은 다시 집으로 고고씽! 트렁크에 무당벌레가 타는 바람에 짐을 싣기 힘들어져서 테이블은 저렇게 앞에 꽂아둔채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 도대체 무당벌레는 어디서 등장한 것이냐는 ㅎㅎㅎ.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해주는 역할놀이와 소꿉놀이. 실바니안 패밀리와 함께하면 그 무한한 상상력이 더 커지는 것 같네요!

    마트보다 저렴하게! 실바니안 패밀리 "레드 패밀리 살롱 카" 인터넷 최저가는? [바로가기]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