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말레이시아 항공, 항공권 특가 판매를 통해 싱가폴 왕복항공권을 40만원에!
    Trouble? Travel! 2015. 5. 21. 08:55
    728x90

    여행을 다니는 사람들은 저마다 취향이 있습니다. 현지 여행은 잘 모르니 좋은 가이드가 내 휴가를 즐거운 볼거리, 먹거리로 채워줬으면 좋겠다는 패키지 여행파가 있는가하면 여행사의 에어텔 상품으로 호텔과 항공권만 예약하고 나머지는 직접 돌아다니는 실속파가 있습니다. 조금 더 하드코어한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은 항공권 준비에서부터 숙박, 현지 여정 등 A to Z 를 모두 준비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저마다의 장단점이 있겠지만 유연함이 높아질수록 비용이 올라가고 일정 등에 제약이 커질수록 저렴해지는 특성은 세월이 지나도 변함이 없습니다.


    자유로운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은 이런 이유 때문에 항공권과 숙박을 가능한 저렴한 가격에 준비하기 위해서 늘 항공사들의 특가 판매와 1년전 사전 예약 행사 등과 같은 초특가 행사를 손꼽아 기다립니다. 이런 행사를 통해서 항공권과 숙박을 정말 저렴한 가격에 미리 준비하고 여행지를 즐기는데 더 많은 예산을 할애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5월 말까지 진행되는 말레이시아 항공(Malaysia Airline)의 비수기 항공권 특가 판매 역시 그런 행사들 중 하나입니다.




    이번 말레이시아 항공의 특가 판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할인이 적용되는 기간은 5월 21일 부터 7월 17일까지의 여정에 해당됩니다. 이 기간을 벗어나면 성수기가 시작되기 때문에 가격이 상승하기 시작한다는 점 유의해야겠습니다! 보통 이런 행사는 비수기에 항공사들이 어떻게든 정해진 일정에 출발하는 비행기를 가능한 승객으로 채워서 출발하기 위해서 진행됩니다. 비행기도 기계이기에 하중이 많이 나가면 연료 등에 대한 소비가 늘어나겠지만 어쨌든 저렴한 가격에라도 좌석을 채워서 출발하는게 더 좋을 거라는 건 명확합니다!




    이번 행사 조건에 맞추어 예약을 할 경우 가장 저렴하게 뽑을 수 있는 가격대입니다. 가까운 싱가포르는 이코노미 왕복 기준으로 40만 6100원부터 예약이 가능하고 저 멀리 영국 런던까지 가는 왕복 항공권고 82만 2600원이라는 가격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물론 구간에 따라서 직항이 아니라 경유를 해야 하는 경우 등이 포함되기 때문에 더 저렴한 가격이 나오는 경우가 섞여 있어서 "난 직항만 탈거야!" 하시는 분들에게는 좀 아쉬운 조건일지도 모르겠습니다만, 경유지에서 공항 면세 쇼핑이나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분들은 훌륭한 가격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가까운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을 6월 초 기준으로 한번 가격을 뽑아봤습니다. 돌아오는 비행편이 토요일만 아니면 어떤 출발, 도착 요일을 선택하더라도 406,200 원이라는 정말 저렴한 가격이 나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인천, 싱가폴 직항은 아니고 쿠알라룸푸르 공항을 경유하는 비행편입니다. 그래도 출발, 도착시의 경유 시간이 각 2시간 50분, 1시간 15분으로 아주 부담스러운 수준도 아니네요!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도 참 잘되어 있는 공항중 하나이기 때문에 심심할 일은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성수기에 여행을 떠나는 것은 돈내고 고생하러 가는 거라는 말이 있습니다. 조금 회사에 눈치가 보이더라도 일찍 여름 휴가를 다녀오겠다고 선언하고 특가 항공권으로 여행 비용을 절약해 보는 건 어떨까요? 비수기에는 호텔 가격도 무척 저렴해지기 때문에 좋은 비행기와 숙박시설을 결합하여 알뜰한 여행을 다녀오기에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말레이시아 항공 공식 웹사이트에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가격 살펴보기 [바로가기]

    호텔스닷컴에서 비수기 호텔 가격 자세히 살펴보기 [바로가기]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