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uble? Travel!2016.03.16 18:00

(Update 3.16) 호텔스닷컴에서 3월 27일까지 예약한 6월까지의 여행분에 대하여 25만원 이상 결재시 10% 에 상당하는 25,000원을 할인해주는 코드를 추가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25만원 결재시에는 10% 로 계산되어 25,000원이지만 정액으로 할인해주는 할인코드인 관계로 25만원 이상 결재시에는 할인율이 다소 떨어져 보일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금액이 25만원 근처라면 8% 할인코드보다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예약 기간, 여행 기간 확인하시어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침일찍 일어나 일기예보를 보니 드디어 긴 겨울이 끝나고 봄이 오는 기운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연초 들떴던 마음과 연휴로 풀어졌던 마음이 대부분 사라졌을 이즈음, 새로운 학기의 시작으로 혹은 새로운 직장 에서의 새출발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 시기일 것 같습니다. 4월 중순 즈음까지 이제 휴일도 없다고 하니 모두에게 힘든 휴가 보릿고개가 시작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왠지 휴일이 없다는 것 만으로도 몸과 마음이 무거워 지는 시기, 가장 좋은 힐링은 짧더라도 굵은 휴가 혹은 미리 휴가를 계획해 보는 것이겠지요?


국내, 국외 가리지 않고 다양한 호텔을 최저가에 검색할 수 있는 호텔스닷컴에서는 3월 할인코드를 통해 다양한 호텔을 8~1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호텔스닷컴 할인코드는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행을 계획하면서 호텔 숙박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늘 구비(?)해놓는 생필품과도 같죠? 3월 할인코드가 별도로 발급되지는 않았습니다만 2월말에 발급된 할인코드의 사용기간이 연장되어 3월 중순까지는 무리 없이 쓰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오늘 살펴본 호텔은 싱가폴의 4성급 호텔인 노스탤지어 호텔입니다. 싱가폴은 원래 환율도 좋고 안전하여 여행하기에 참 좋은 나라로 손꼽혀 왔지만 근 몇년동안 급격히 오른 환율과 물가로 인해 큰 맘을 먹지 않고는 좀처럼 들르기가 쉽지 않으게 사실입니다. 싱가폴의 저렴한 호텔들은 주로 차이나타운 주변에 모여 있습니다만 번잡하고 시끌시끌한 분위기 때문에 손사레를 치는 분들도 많죠. 그럴때는 조금 떨어져 있더라도 저렴한 가격에 편안한 숙박을 제공해 주는 호텔을 선택해보면 괜찮습니다. 오래전 묶었던 싱가폴 강변의 갤러리 호텔도 가격대 성능비가 괜찮았던 기억이 있고 한블럭정도 반대 방향으로 떨어져 있는 노스탤지어 호텔도 괜찮다는 평이 많습니다.




노스텔지어 호텔의 3월 중순 가격은 세전 14만원 정도로 적당한 편입니다. 지하철 역까지 조금 걸어야 하지만 싱가폴 여행의 백미는 도보로 수많은 역을 닿을 수 있다는 점이고 치안이 무척 좋은 곳이라 걱정 없을 것 같습니다. 호텔스닷컴의 모든 호텔이 동일한 할인코드를 허용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확보한 코드를 하나하나 집어 넣어 보는게 중요합니다! 3월 중순까지 사용 가능한 할인코드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어 23천원 정도의 할인을 받을 수 있겠네요! 세금전 금액에 대한 할인이라 조금 아쉽네요! 오래전에 소개했던 갤러리호텔 관련 글을 요기 (싱가폴 갤러리 호텔 - http://nopdin.tistory.com/24) 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여행은 떠나는 순간부터 돌아오는 순간까지 여느 1초도 설레지 않는 순간이 없습니다.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라는 오래전 어느 광고의 문구처럼 한달~두달 정도 힘차게 일하고 떠나는 여행을 기획해보면 어떨까요? 망설이지 말고, 지금 고민되는 순간이 바로 떠나야할 시간이라는 것, 잊지 마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노피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