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차이나타운의 매력만점 디저트 가게
    Trouble? Travel!/'05,'11 Singapore 2009. 10. 26. 09:55
    728x90
    싱가폴 차이나타운 역시 여느 나라에나 있는 차이나타운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 규모가 크고 다양한 먹거리들이 가득하기 때문에 싱가폴을 방문하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씩 들러주는 명소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일요일 오전 내내 수영장 옆에 누워서 책을 보다가, 출출함이 느껴져서 걸어서 10분정도 걸리는 차이나타운을 방문했습니다. (이번 출장에는 왠만한 거리는 자꾸 걷게 되는군요) 한낮의 뜨거운 태양에도 불구하고 뭔가 건질거 없을까 하고 나온 외국인 관광객들이 가득했습니다. 저 역시 One of them 이었겠지요 ㅋ.

    푸드스트릿에서 밥을 대충 먹고 입가심 할게 없을까 찾고 있었는데, Temple Street 쪽에서 맛있고 괜찮은 디저트 가게를 하나 발견했습니다. 이름하여 Mei Heong Yuen 디저트. (한자는 어떻게 읽는지 모르니 Pass 하도록 하겠습니다)


    점심이 막 지난 시각이라 디저트 가게는 저랑 비슷한 목적으로 방문한 사람들이 가득했습니다. 외국인들에게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것인지, 동네 사람들(?)이 가득했고 Take-Out 해가는 중국인 아줌마들도 무척 많았습니다. 망고로 만든 디저트를 찾다가 고른것이 바로 망고 아이스였습니다 (이름이 정확하지가 않군요. 너무 더웠고 빨리 먹겠다는 생각이 앞서서...)


    오. 양이 일단 압박입니다. 혼자 먹기에 조금 많다고 생각했는데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며 로컬 사람들과 눈을 맞추고 웃으면서 먹으니 금방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망고 과일 조각이 주변에 데코레이션 되어 있고, 망고 쥬스를 얼려서 만든 얼음을 갈아 놓은 듯한 얼음 산(?)이 일품입니다.

    이런 아이스류 말고 전통적인 팥죽(?)비슷한 로컬 디저트도 저렴하게 (2~2.5불) 먹을 수 있으니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일단 맛이 괜찮으니 돈 조금 더 주더라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제가 먹은 얼음 산더미는 5불이었답니다. 점심 값 보다는 조금 비쌌다는 ㅋ.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