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4 어플리케이션, 어디서 정보를 얻으시나요?
    IT's Fun 2010. 9. 11. 19:22
    728x90
    바야흐로 스마트폰 초 전성시대입니다. 대중화를 넘어서 슬슬 춘추 전국시대로 진입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스마트폰을 너도 나도 사용하게 되면서 사람들과 어플리케이션 정보도 공유하고 같이 사용하는 경우가 종종 보입니다. 특히 카카오톡과 같은 지인과의 긴밀한 관계가 필요한 앱들은 더욱 그 공유가 중요하다고 하겠습니다.

    이렇다 보니 매일 쏟아지는 양질의 앱들에 대한 정보를 따라가는 것도 상당히 버거운 일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애플 아이폰의 아이튠즈가 제공하는 리뷰 알바가 등장할 정도로 앱 스토어 시장은 치열한 작전의 장이 된지 오래라 액면 그대로 믿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소중한 시간을 할애하여 다운로드 받고 사용법을 익히는 건 더더욱 비생산적이기까지 합니다.

    이럴 때 도움이 되는게 바로 어플리케이션의 단순한 소개가 아닌 자세한 분석과 리뷰인데요, NoPD 군이 종종 도움을 받는 곳이 바로 " 앱스토리(http://www.appstory.co.kr) " 라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전문 리뷰 사이트입니다. 앱은 어차피 빨리 보고 빠르게 소비되는 것이 대부분이라 앱스토리의 리뷰어들이 올리는 사용 중심의 리뷰는 앱을 빨리 판단하는데 큰 도움이 되더군요.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폰, 윈도우 폰 등에 대한 어플리케이션 리뷰도 같이 제공되고 있어 다양한 정보를 종합적으로 얻기에도 상당히 좋습니다. 거대한 스마트폰 커뮤니티들이 단말별로 너무 세분화된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불편하다면 앱스토리는 필요한 정보만 뽑아가기에 적당하다 하겠습니다.

    앱스토리가 주는 또 하나의 메리트는 다양한 이벤트입니다. 처음 웹사이트 런칭때 아이패드 이벤트를 한참 했었고 (지금도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4 정발 예약이 시작된 이래 아이폰 4에 대한 이벤트도 같이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4 이벤트는 기존 가입자가 아닌 신규 가입자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중인데요, 9월 27일까지 이벤트 진행후 5일이내 당첨자 발표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예약자 배송이 대략 9월 말까지면 끝날테니, 예약 못하신 분들은 앱스토리 가입하시면서 이벤트 참여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10 대가 걸려있으니... 가능성도 꽤 높은 편입니다 ㅋ (전 이미 가입했다는 ㅜ) ( 앱스토리 바로가기 : http://www.appstory.co.kr ) 앱스토리에서 유용한 어플리케이션 정보 많이 얻어가시고 아이폰 4 에도 도전해 보시지 않겠습니까?



    미국 계정은 만들었는데 신용카드 정보가 없어서 유료앱 구매를 못하고 계신가요?
    2010/08/25 - [IT's Fun] - 아이튠즈 기프트카드를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은?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