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 무료앱 - 혈액형별 성격, 혈액형궁합을 알아보자!
    Daily NoPD/rEvieW 2010. 10. 29. 07:30
    728x90
    우리나라와 일본을 비롯한 동남아 지역의 많은 국가들은 혈액형을 참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혈액형별 성격, 혈액형을 통한 혈액형궁합 등에 대하여 관심이 유독 많고 시중에 서적도 많이 나와 있는 것은 다 그런 지역적, 문화적인 특성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어플리케이션도 혈액형과 관련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혈액형별 성격을 알아보고 남자와 여자의 혈액형에 따른 혈액형궁합을 간단하게 보여주는 어플리케이션이지요. 사실 유용하다기 보다는 악세사리 성으로 설치해 두고 다니면서 친구들이나 미팅자리, 처음 만나는 사람과의 아이스 브레이킹에 쓸모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어플리케이션 명 : 혈액형의 비밀
    - 카테고리 : 라이프스타일(-_-)
    - 운영체제 : iOS 3.1 이상
    - 제작사 : 고려대학교 미디어 랩
    - 다운로드 링크 : http://itunes.apple.com/kr/app/id395950278?mt=8


    앱은 무척 간단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남녀간의 혈액형별 궁합을 보는 하드 뿅뿅 아이콘이 가장 먼저 눈에 띄구요, 혈액형별 성격, 혈액형별 테스트, 혈액형별 인간관계, 혈액형 상식의 순으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혈액형별 궁합은 남자(파란색)와 여자(빨간색)의 혈액형을 선택해서 여러가지 항목에 대한 궁합을 알려줍니다. 흔히 알던것들과 대부분 비슷한 결과이지만 항목의 종류가 다양해서 한번쯤 재미로 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혈액형별 성격은 혈액형에 따라 어떤 성격의 소유자인지를 남자와 여자로 나누어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실 결과를 별로 믿지는 않지만 결과는 무척 마음에 드는군요 -_- 흐흠. (O형의 소유자라는...) 4번은 좀 이상하긴 하지만... 아무튼 그렇습니다 ;;;


    혈액형별 테스트는 혈액형과 간단한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기준으로 통계적인 성향을 찾아주는 기능입니다. 역시 그냥 재미로 한번 해볼만 하구요, 혈액형 상식에는 나름 읽을만한 자료들이 조금 들어 있습니다. 새롭게 알게된 사실이 일본 사람들은 어딘가에 속해야만 안정감을 느낀다며... 혈액형에 특히나 민감하다는 이야기가 있군요. 재미로 보는 혈액형별 성격 애플리케이션이었습니다!

    아이폰 미국계정 (아이튠즈 미국계정) 만들기 힘드시죠?
    이제 간편하게 아이폰에서 직접 미국계정을 만들어 보세요.
    2010/10/28 - [IT's Fun] - 따라하세요! 아이폰으로 아이튠즈 미국계정 만들기!

    아이폰 미국계정 (아이튠즈 미국계정) 을 성공적으로 만드셨다면
    이제 기프트카드를 충전해서 멋진 앱들을 구매해 보세요!
    2010/10/11 - [IT's Fun] - 아이튠즈 기프트카드를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은?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