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시아나 제주도 왕복 항공권이 9만원?
    Trouble? Travel! 2010. 12. 15. 14:57
    728x90
    추운 겨울입니다. 차가운 날씨에는 따뜻한 커피도 좋지만 따뜻한 곳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다면 이보다 좋은 것은 없을 겁니다. 적도에 가까운 동남아 지역도 좋고 이제 여름이 한창일 남반구의 호주, 뉴질랜드로 좋겠지만 우리나라의 남쪽나라 제주도 역시 고위도 지역 보다는 포근함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제주도를 다녀 온다는 것은 늘 동남아 패키지 여행상품, 에어텔 상품과 비교되면서 " 너무 비싸다 " 라는 인식이 널리 퍼져있는게 사실입니다. 항공권을 따로 끊는 비용도 만만치 않고 제주도에 가서 사용하는 비용을 고민하면 차라리 동남아가 더 메리트 있다는 말들도 많이 합니다. 하지만 항공권 비용을 극단적으로 줄일 수 있다면 제주도 여행도 그리 비싸지만은 않을 것 같습니다.

    떙처리 항공권, 여행상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떙처리 닷컴과 같은 서비스를 방문하시면 상상을 초월하는 저렴한 가격에 여행 상품,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만 부지런 해야하고 열심히 클릭질을 해야하는 단점이 있긴 합니다. 꼭 그렇게까지 해서 싸게 가는게 의미 있느냐 하시는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간단한 사례를 준비해 봤습니다.


    아시아나 항공 웹사이트에서 캡쳐해 봤습니다. 구간은 김포<->제주이며 12월 19일에 출발하여 12월 21일에 돌아오는 항공편으로 나름 저렴한 요일과 시간대의 화면입니다. 19일 오전 일찍 출발하는 요금이 할인을 적용하여 75,960원입니다. 돌아오는 21일 항공권 역시 오후 3시경으로 잡아 73,400원의 요금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아시아나 항공의 성인1명 기준 왕복 항공요금은 149,360원

    동일한 날짜와 시간대, 그리고 같은 항공사를 사용해서 할인 항공권을 이용하면 요금이 어떻게 나오는지 한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이 나오니 일단 마음의 준비를 하시고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동일한 조건으로 땡처리 닷컴에서 요금을 확인해 봤습니다. 출발편 10% 할인을 제외하고 157,800원 정가인 항공권이 86,790원으로 할인금액 기준으로 42%, 정가 기준으로 45%의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군요! 

    물론 땡처리 항공권을 많이 이용해보신 분들은 아실것이고 바로 위의 캡쳐 화면에서도 간접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만 이런 항공권은 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날짜와 시간대, 이용가능한 항공사가 정해져있습니다. 일정을 유연하게 짜는데는 조금 불리한 감이 없지 않지요. 하지만 일정이 얼추 맞아 들어간다면 아주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찬스가 되기도 합니다.

    땡처리 항공권의 또 다른 장점은 급하게 상품이 나온다는 점입니다. 간혹 다음날 출발하는 해외 항공편이 저렴하게 나오기도 하니 리프레시만 잘하면 시세차익(?)을 엄청나게 벌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제주도, 결코 동남아보다 비싸지 않습니다 ^^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