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섯살+세살 아이들과 떠난 태국 방콕 여행 - BTS / MRT 노선도 및 요금표Trouble? Travel!/'07, '12 Thailand 2012. 9. 28. 06:17728x90방콕에서 편안하고 시원하게 이동하기 위해서 BTS / MRT 를 이용하면 좋다는 말씀을 이전 포스팅에서 드렸었습니다. BTS / MRT 를 잘만 이용하면 주요 관광지들을 이동할떄도 무척 편리하고 막히는 교통체증 속에서 올라가는 택시 미터를 한없이 바라보는 슬픈 상황도 회피할 수 있어 무척 좋습니다. (
다섯살+세살 아이들과 떠난 태국 방콕 여행 - BTS, MRT, 시원한 여행의 동반자)
꼼꼼하게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서 BTS 와 MRT 노선도가 함께 나온 노선도를 공유해 드립니다. 태국 관광청 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이니 그쪽에서 노선도를 받으셨다면 그냥 그걸 쓰셔도 무방합니다. BTS 보다 MRT 가 요금이 조금 비싼 편인데 태국이 지반이 약해서 MRT (지하철) 공사가 꽤 돈이 많이 들어서 그렇다는 이야기가 흉흉합니다.
지도를 잘 보면 수안나폼 공항에서 시내까지 연결되는 철도도 보이실 겁니다. 공항에서 택시타고 이동하기가 좀 겁나는 분들은 이 철도를 이용하면 되는데, 보통 자정에 도착하는 항공편을 이용하는 경우 (저렴한 상품들;;;) 이미 열차가 종료되어 이용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공항철도는 자정까지만 운행하니 여행 계획에 참고하시구요!
요금표는 사실... 예산까지 꼼꼼하게 짜시는 분들에게만 유용한 표일 것 같습니다. 이동 구간별로 얼마의 요금이 소요되는지가 잘 나와 있습니다. 여행 준비에 도움 되시라고 내용 정리해 봤습니다~!
[ 태국/방콕 여행 관련글 ]
다섯살+세살 아이들과 떠난 태국 방콕 - 출국과 방콕 도착, 쉐라톤 그란데 스쿰빗 호텔 (Sheraton Grande Sukhumvit Hotel)
외국 여행의 묘미, 포스퀘어 레어 뱃지 획득하기
오늘의 떙처리 여행상품은? [방콕/수쿰빗/임퓨전+스파할인 - 299,000원]
오늘의 떙처리 여행상품 [필리핀 마닐라, 방콕 태국 등]
태국 방콕 수안나품 공항에서 꼭 해야할 것들!
깔끔하고 훌륭한 태국 마사지 샵, 라바나(Lavana)
태국에서 디너크루즈는 절대 타지 말것! - 로이나바 디너크루즈
스쿰윗에 새롭게 등장한 모던호텔, 르피닉스 스쿰윗(Le Fenix Sukhumvit)
- NoP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