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4년 여름, 해외여행의 대세는 럭스프리(Luxury+Free=Luxfree)!?
    Daily NoPD/NoPD's Thoughts 2014. 7. 1. 06:40
    728x90
    해외여행이 대중화되기 시작한 이래 사람들이 즐겨 찾는 관광지, 여행 형태도 세월이 흐르면서 많은 변화를 해왔습니다. 90년대에서 2000년대까지는 푸켓, 발리, 보라카이, 세부 등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전통적인 휴양지가 인기를 끌었습니다. 영롱한 바닷빛을 배경으로 스노클링을 하면서 해변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장면들은 이들 휴양지를 홍보하는 자료의 단골 사진이었습니다. 특히 이들 지역은 고급 리조특에서부터 중저가의 숙박시설까지 오랜 전통만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어 많은 여행자들이 머무는 곳이 되기도 했습니다

    2000년대 중반에 들어서면서부터는 몰디브가 신혼부부의 허니문 여행의 메카로 떠오르면서 많은 사람들이 선망하는 여행지로 부상했습니다. 몇 년전부터는 몰디브가 지구 온난화로 인해 십수년 뒤에는 방문하기 힘든 곳이 될 수 있다는 이야기도 퍼지면서 그 아름다움을 행여나 보지 못하게 될까 우려하는 사람들의 행렬이 이어지며 오랜 인기를 유지하고 있기도 합니다. 반면 이런 전통적인 여행지나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을 피하려는 여행객들이 많아지고 에어아시아 등 해외로 갈 수 있는 저가항공이 많아지면서 상대적으로 생소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2000년대 후반부터 급격하게 늘고 있기도 합니다.

    출처 : 인도네시아 관광청


    사람들의 관심이 새롭고 덜 식상한 관광지로 쏠리면서 상대적으로 전통적인 해외 여행의 강자들이 최근 다양한 여행상품을 더 많이 내놓으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치열해지는 경쟁은 소비자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숙박과 항공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마련입니다. 요즈음이 바로 그런 기회입니다만 여러가지로 빡빡한 살림에 조금 더 저렴하게 그런 여행지를 다녀올 수 있다면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일겁니다.

    땡처리항공권, 떙처리여행으로 유명한 떙처리 닷컴에서는 블럭 단위로 여행사들이 대량으로 구매했다가 미처 채우지 못한 이들 여행지에 대한 상품을 여름 성수기가 되기전 보다 좋은 가격과 여유로운 일정으로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특가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땡처리 여행 상품으로 정말 저렴하게 여행을 다녀온 경험이 있는 분들은 정상 항공권, 숙박권을 도저히 구매할수가 없다며 떙처리 상품의 매력을 토로하는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좋은 조건의 상품들이 파격적인 가격으로 (하지만 상당히 제한된 수량만 나오기 때문에 서둘러야 하는!) 나오는 땡처리닷컴의 여행 상품을 습관적으로 검색해야 하는 것은 여행 매니아로서 당연한 의무(?)라 하겠습니다.



    떙처리 닷컴에서는 취급하지 않는 여행지가 거의 없긴 합니다만 올여름에는 전통적인 해외 휴양 여행 도시 "발리"에 대한 상품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있어 발리를 가보고자 생각하셨던 분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50만원 초중반대의 상품부터 300만원에 이르는 초호화 럭셔리 상품까지 다양한 땡처리 여행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적절히 고급스러운 숙박과 저렴한 항공권, 그리고 1~2일의 자유여행이 포함된 상품이 많아 최근 트렌드 중 하나인 럭스프리(Luxury + Free = Luxfree) 를 기획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자유여행만을 고집하는 분들은 늘 조금은 불만족스러운 숙박과 항공권에 만족해야만 했고, 패키지를 선호하는 분들은 가끔은 자유롭게 함께 여해을 하는 "우리"만의 시간을 갖고 싶은 생각을 하셨을겁니다. 럭스프리 상품들이 매력적인 이유는 이 두가지 요건(?)을 만족시켜 주기 때문일 겁니다. 딱히 고민하지 않아도 되는 6~70% 의 시간과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3~40% 시간이 버무려진 여행상품이라면 도덕 시간에 배웠던 정반합처럼 중도의 위치에서 최고의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름 휴가 시즌이 점점 다가오면서 가족과 연인의 압박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어느 여행지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2014년의 하반기가 훈훈해지느냐 아니면 살벌해지느냐 나뉘어 지기도 할 것 같습니다. 가족들과 연인들과 더 좋은 추억을 만들고 현지에서 보다 여유롭기 위해 기본적으로 들어가야 하는 금액을 가능한 낮추는 것은 여러가지로 재정적인 여유로움을 줄 수 있습니다. 떙처리닷컴의 땡처리여행, 땡처리패키지를 통해 올 여름 보다 여유로운 럭스프리 여행을 기획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땡처리 닷컴에서 올 여름 여행계획 세워보기! [바로가기]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