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출시는 아니구요 ^^; Verizon향으로 새로운 버전의 초콜릿 폰이 출시된다고 합니다. NoPD가 최근에 핸드폰을 바꾸면서 초콜릿 폰을 많이 고민했었는데 사용하시는 분들의 반응이 너무 극과 극이라 무난한 SKY 계열로 왔었는데, 새로운 초콜릿 폰이 가진 매력이 예사롭지 않은 것 같습니다. 최근에 iPhone 열풍에 힘입어 다른 밴더들의 핸드폰이 상대적으로 찬밥(?)신세가 되는 것 같은 분위기인데요, 본연의 기능과 디자인을 개선해 나가며 묵묵히 제갈길을 가고 있는 것 같아 내심 흐뭇합니다.
새로운 초콜릿의 주요특징으로 조금 더 얇아지고 세련되어진 디자인이 눈에 띕니다. 색상도 이전의 검은색에서 블랙체리(사진)와 블루민트 색상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블루투스쪽 기능이 무척 많이 강화가 되었습니다. 파일 송수신부터 헤드셋까지 원활하게 지원이 되는 것 같네요. (무척 땡기는 자태아닙니까?)
이전 초콜릿 폰의 취약점 중 하나가 당췌 전면부의 터치 버튼을 눌렀는지 안눌렀는지 감이 잘 안왔던 부분이 터치 했을때 가벼운 Vibrating 으로 사용자가 인지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휠에도 Trace Motion Light 라는 기능이 추가되었다는데 직접 봐야 감이 올 것 같습니다. (아마도 휠 움직임에 따라 LED 가 따라댕기는 뭐 그런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 외의 특징으로는 듀얼 밴드의 지원(Verizon向에 한한 것인듯 합니다만), MicroSD 최대 4GB 지원, MP3와 WMA 지원등이 눈에 띕니다. 7월 8일자로 출시 예정이라고 하니 리뷰 사이트에 올라올 기사를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참고 :
http://news.vzw.com/news/2007/07/pr2007-07-05.html- NoP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