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출판사 산타박스, 만원으로 즐기는 크리스마스!Daily NoPD/NoPD's Thoughts 2013. 12. 3. 10:09728x90어른들에게도 크리스마스는 설레는 날이지만 아이들은 어른과 비교할 수 없는 큰 설렘으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곤 합니다. 크리스마스 선물에서부터 새하얀 눈과 즐거운 캐롤, 아이들은 동화속 주인공들로 빙의하며 크리스마스를 보내곤 하죠. 그런 아이들을 위해서 큰 선물과 비싼 장식도 좋지만 소소하게 즐길 만한 것은 없는지 고민하게 되는게 부모, 삼촌들 입니다.
삼성출판사가 내놓은 산타박스는 크리스마스 퍼즐과 스티커북, 트리 모형 만들기, 재미있는 캐롤 CD가 함께 들어 있어 종합 선물셋트와 같습니다. 정가 33,000원이지만 게릴라 이벤트처럼 진행된 9,900원 한정특가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할 수 있었습니다. 어떤 것들이 들어 있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추가 : 게릴라 이벤트는 끝났지만 삼성북스데이에서 54% 할인된 가격으로 오늘 하루 공동구매 진행중이네요! [바로가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산타박스 포장입니다.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가져다 줄 것만 같은 산타박스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구성이 들어있어 크리스마스를 재미있게 보낼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 될 것만 같습니다. 삼성출판사의 야심작 산타박스 안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삼성출판사 산타박스 속에는 크리스마스 스티커놀이, 크리스마스 색칠놀이, 산타마을 만들기, 크리스마스 퍼즐놀이, 그리고 삼성출판사 앱의 샤방샤방함이 살아 있는 크리스마스 캐롤 CD 까지 5가지 아이템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삼성출판사가 만든 만큼 구성품들의 품질도 무척 좋다는 것은 말하지 않아도 다들 아실 것 같습니다.
박스를 열자마자 달려두는 큰 딸래미와 둘째 딸래미. 각자 가장 하고 싶은 것들을 먼저 손에 들고 열심히 몰입하기 시작합니다. 스티커 북을 먼저 할 줄 알았는데 색칠하기가 더 좋다며 표지부터 열심히 색칠하기 시작한 큰 딸. 요즘 맛있는 것도 아껴서 나중에 먹고 제일 하고 싶은 것도 나중에 하는 습관이 생겨서 추정컨데 색칠하기가 가장 하고 싶지 않았던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반면 둘째는 요즘 가장 몰입하고 있는 놀이가 퍼즐놀이인 만큼 크리스마스 퍼즐을 손에 들고 맞추기 시작합니다. 프레임이 별도로 들어 있지 않은 퍼즐인데도 혼자서 곧잘 맞추는 걸 보면 대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림도 너무 예쁘고 퍼즐이 큼직큼직해서 아이들이 맞추고 놀기에 무척 좋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이 꼭 비싸고 대단한 것일 필요는 없겠죠? 아이들이 여럿 있다면 이 모두를 커버할 수 있는 삼성출판사의 산타박스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먼저 내주시고, 크리스마스 이브,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오븟하게 가족들이 함께 조그만 선물을 주고 받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삼성출판사는 1년 365일 다양한 전집과 교구들을 한번에 세가지 종류씩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동구매에서는 정상가격의 40~60%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책과 교구를 살 수 있으니 자주 들르시면 평소 비싸서 구입을 망설였던 삼성출판사의 책과 교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출판사가 만든 책들은 어느 집에서나 한, 두권씩 가지고 있을 정도로 품질은 말할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2012/03/29 - 노래로 배우는 즐거운 영어, 삼성출판사 "노래로 영어시작" 전집
2012/03/13 - 부모가 책을 읽어야 아이들도 책을 읽는다
2012/02/07 - [삼성북스데이] 삼성출판사 전집을 최대 64% 할인해서 구매하자!
- NoP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