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uble? Travel!2016.09.02 07:14

어느새 9월이 되었습니다. 잠깐 덥다 싶었더니 20도 이하로 기온이 내려갔다가 여름으로 돌아오더니, 비와 태풍의 영향으로 다시 가을로 가고 싶다는 신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즈음 우리는 "올해 추석 연휴가 얼마나 되었더라?"를 떠올리며 여행과 가족과의 시간의 기로에서 많은 고민을 하곤 합니다. 올해는 이틀의 휴가만 쓸 수 있다면 9일 연휴를 만들 수 있어, 그 어느때보다도 직장 동료에게 혹은 가족들에게 치열한 기싸움을 하고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미리 긴 추석 연휴의 여행 계획을 수립하고 항공권과 숙박권을 준비했겠지만 아직 그러지 못하셨다면 지금이라도 예약에 도전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많은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은 마지막에 취소가 나오기 마련이고 그런 것을 소위 "땡처리"를 득템하신다면 미리 계획한 것보다 더 저렴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도 있기 때문이죠. 여기에 필수품은 역시 호텔스닷컴 과 같은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이할인 쿠폰일 겁니다.




호텔스닷컴 할인코드를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원하는 호텔과 숙박 일정에 맞추어 적절한 방을 검색한 뒤, 최종 결재화면까지 진입합니다. 결재화면 우측을 보면 여정에 따른 전체 비용과 세금, 수수료 등의 합산 결과가 나옵니다. 이 화면 하단에 있는 "할인 코드 입력" 칸에 이 포스팅 초반부에 정리해 둔 코드를 하나씩 입력해 보면 되겠습니다. 호텔마다 적용 가능한 코드가 다를 수 있고, 수량 제한이 있는 경우 "많이 사용되었다" 등의 메세지가 나오기 때문에 가능한 많은 코드를 확보해서 최고의 할인율을 받을 수 있게 시도(?)하는게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여행은 중독성이 있는 활동입니다. 여행을 다녀오고 난뒤 빡빡해진 주머니 사정을 알면서도 다음 여행은 어디로 갈 것인지 정보를 모으는 자신을 보면 피식 웃음이 나기도 하지요.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느끼고 싶어하는 인간의 본성이 "여행" 이라는 카테고리에서 최고로 발현되는 것은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듭니다. 얼마 안남은 추석 연휴,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때일지도 모릅니다. 혹시 할인코드가 적용이 잘 안된다면 40~50% 특가로 나오는 호텔들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노피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