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uble? Travel!2017.02.04 13:19

12월까지 하나도 춥지 않았던 날씨가 1월 들어서면서부터 하루도 쉬지 않고 추운 것 같습니다. 긴 겨울이 언제나 끝날까 고민하고 있지만 벌써 많은 여행 커뮤니티와 사이트들은 3월부터 시작되는 봄 시즌을 맞이하는 다양한 여행 상품들을 내놓고 봄을 고대하는 모습입니다. 가까운 일본으로의 봄 벚꽃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도 주변에 많이 계시고 성수기인 여름 전에 미리 가족여행을 떠나시려는 분들도 많은 걸 보면,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사람들의 마음은 매 한가지인가 봅니다.


환율의 요동을 치고 있는 요즈음이라 여행 예약을 언제 하는가 하는 고민이 많이 될텐데요, 이럴때는 "무료취소" 옵션이 제공되는 상품들을 통해서 객실 예약 여유를 확인하면서 환율에 따라 바뀌는 가격을 체크하면서 예약을 다시 하는 센스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근래 미국의 달러화의 환율도 1200원을 넘어서다 다시 1150원대로 내려왔고, 일본 엔화 환율도 1015원선을 기록하면서 여행을 기획하기에는 괜찮은 시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지만 아무리 환율이 좋아도 일단 호텔 예약 비용을 가장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같이 찾는것이 진정한 알뜰 여행자의 정도겠지요?




호텔 최저가를 지향하는 익스피디아에서는 미리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2월 뿐만 아니라 3월까지 예약하는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8% 할인쿠폰을 내놓았습니다. 할인쿠폰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할인 전용 링크를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미리 창을 열어두시지 말고 포스팅 적어둔 전용 링크를 이용하여 익스피디아에 접속 하셔야 합니다. 전용 링크를 통해 연결되는 첫 페이지에 8% 할인을 위한 비밀 프로모션 코드가 적혀 있으니 메모해두는 센스를 발휘하시기 바랍니다!



익스피디아에서 호텔 예약을 할때는 동일한 룸이라 하더라도 다양한 옵션이 있고 이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니 꼼꼼히 조건을 살펴보셔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것은 약간의 비용이 들더라도 "예약 무료 취소"가 가능한 옵션입니다. 여행 일정이 임박하여 저가의 "환불 불가" 상품이 나온다면 갈아탈 수 있는 여유가 생기기도 할 뿐만 아니라, 혹시나 급작스런 일정 변경이나 여행 계획 취소가 필요한 경우에도 바로 전날까지 취소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요렇게 짠~ 하고 적용이 됩니다)



전용 링크를 통해 예약을 진행하면서 최종 결제 화면에 진입하면 아랫쪽에 할인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첫 화면에서 보셨던 할인 프로모션 코드를 잘 적어두셨다면 위의 이미지처럼 여행 경비가 할인되어 적용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금 및 수수료는 할인 대상이 아니기 때문에 순수한 숙박 요금에 대해서 할인이 적용되어 나름 쏠쏠한 비용이 나온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 금액이면 맛있는 먹거리들 한끼 사먹는데 부족함이 없는 금액이겠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노피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