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11. 당직근무중입니다 ;
    Daily NoPD/NoPD's Thoughts 2009. 5. 6. 00:13
    728x90
    어제 (5월 4일) 부터 NoPD 군은 낮에 집에서 잠을 자고 저녁 9시까지 출근하는 당직근무 모드로 업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참여중인 인원들을 조직별로 나눠서 교대로 당직을 서도록 하고 있습니다만, 조금 모양새가 안나는듯 합니다.

    명색이 글로벌 프로젝트인데 운영 조직에 대한 큰 고민, 의사결정이 아직 제대로 내려지지 않아서 PM, PL, 개발자등을 순차적으로 야간 당직을 돌리는 모드네요. 문득 모 개그 프로그램의 " 아마추어 같이 왜그래? " 라는 단어가 떠오르는 순간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낮에 집에 있으면서 이제 갓 돌지는 혜린양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많아서 좋습니다. 밤에 근무하다보니 전화라던가 불필요한 인터럽트로 생각이 흐트러진다거나 Context 전환에 애먹는 어려움도 없어서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어린이 날이라 그런지, 괜히 당직근무를 하면서도 좀 서글퍼 지는군요. 빨간날은 당직도 좀 줄여줬으면 하는 바램이 듭니다 ㅋ. 그나저나 다음주 당직 서기로 하신분이 사정때문에 저보고 좀 해달라고 하는데, 이거... 몸 축나는거 아닌가 걱정됩니다. 내일부터는 낮에 운동으로 체력을 비축할 수 있도록 해야할 것 같습니다.

    당직근무에 프로젝트에 참여중인 많은 사람들이 불만이 많은데... 혼자서 나름 만족하는 것 같아서 조금 미안한 요즈음입니다. ^^;;

    - NoPD -
    728x90

    댓글 2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