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31. 간이 수납장을 이용한 깔끔한 집안정리
    Daily NoPD/NoPD's Thoughts 2009. 9. 18. 22:52
    728x90
    NoPD가 살고 있는 집은 그리 크지가 않습니다. 사실 작은 크기도 아니긴 한데 신혼 살림을 마련하면서 여유공간 고민을 제대로 하지 못한데다가 육아가 시작되면서 방 하나를 아기방 전용으로 사용하다 보니 생각보다 공간이 여유롭지가 못하더군요.

    아기방으로 변신한 방은 옷방 및 잡다한 물건들을 보관하는 용도로 쓰고 있었는데, 막상 없애기 전에는 몰랐던 불편함이 없앤 후에 많이 나왔습니다. 특히 외출이나 출근시에 한 두번 입던 옷들을 정리해둘 장소가 마땅치 않아서 고민이 무척 되더군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그 참담한 상황이 몸소 느껴지실 겁니다.


    워낙에 까칠하도록 한 깔끔하는 NoPD 군의 성격상 이런 장면은 용납되지 않는 것이긴 합니다만 공간의 협소함과 귀차니즘의 압박으로 인하여 제대로 정리다운 정리를 못하고 있던 것도 사실입니다. 꽤 오래 고민만 하고 어찌 해결할지 방법을 못찾고 있었는데, 우연히 아침 주간지에 소개된 이쁜 간이 수납장을 이용해서 깔끔하게 정리를 해버렸답니다.


    서재의 책장과 화장대 사이의 85cm 정도 되는 공간을 활용한 정리! 옷은 옷걸이에 걸어야 제맛이라고, 마음에 아주 쏙~ 드는 구성은 아니지만 기존 집안 가구들과의 컨셉일치 (화이트톤으로 온 집안이 도배되어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신혼집이 다 그렇죠 ㅎㅎ) 가 되는 것도 괜찮고 DIY 로 나온 제품인데 조립 설치도 어렵지 않아서 한번 더 만족하고 있습니다.


    방이 넉넉치 않아서 80cm 폭을 가진 제품을 주문했는데 여유가 있다면 조금 더 큰 제품도 괜찮았을 뻔 했습니다. 여튼 간만에 오픈마켓에서 산 물건에서 만족감이 느껴지는 괜찮은 제품입니다. 다만 저렴한 가격만큼 MDF 소재라 조금 무겁다는 거는 감안하셔야 겠지요? 너무 싼티나 보이지도 않는 괜찮은 선택. 방안이 지저분 하다면 한번쯤 달려주셔야죠~? (링크)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