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58.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마감)
    Daily NoPD/NoPD's Thoughts 2009. 11. 21. 09:41
    728x90
    몇 일전에 티스토리 초대장을 한번 배포했었는데요, 오늘 다시한번 열분을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다들 하나씩 티스토리 계정들을 가지고 계셔서 " 굳이 초대장까지 필요없다 " 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여전히 티스토리 가입 대기 상태이거나 초대장을 못 구하신 분들을 위해서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온라인 초대장으로 배포할 예정이니, 꼭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몇 일전과 마찬가지로 초대장을 받으시기 위해 하셔야 할 일이 좀 있으십니다! 어렵지 않으니 꼭 해주시리라 믿습니다! ^^




    1단계 : 네이버 까페에 가입을 해주세요 (http://cafe.naver.com/healthyaga)
              - 지인을 도와드리느라 만든 공구 까페입니다.
                물건까지 사주시면 좋지만, 가입하시고 어떤 물건을 공구하는지만 살펴보셔도 오케이!

    2단계 : 까페에 가입하신 ID / 닉네임과 초대장 받으실 e-mail 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 온라인 초대장은 이메일로 보내드리기 때문에, e-mail 이 필요합니다!
              - 비밀글로 남기셔야 개인정보 노출 안되는 건 아시죠? ^^

    스팸 블로그가 아닌, 진정으로 티스토리 블로거가 되고자 하시는 분을 가리기 위한 절차이니 약간 귀찮으시더라도 꼭! 위의 1, 2단계를 밟아주시기 바랍니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