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순수한 물로 집안 구석구석을 세정해보자, 클린 퓨어 워시
    Daily NoPD/rEvieW 2011. 1. 9. 21:14
    728x90
    결혼을 하기 전에 잘 몰랐던 것중 하나가 바로 집안 청소입니다. 나름 방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단아하게(?) 잘 사는 스타일이라고 생각했으나 보이지 않는 곳에서 어머니, 아버지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깔끔하고 정갈한 집안이 되었다는 것을 결혼을 하고 나서야 깨달았습니다. 집안 청소라는 것이 해도해도 끝이 없는 법이고 막상 해놓고도 정말 깨끗하게 잘 되었는지 의구심이 갈때가 참 많습니다.

    아이들이 둘이나 태어나고 나니 더욱 더 이런 것들에 신경이 쓰이더군요. 애들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구석구석 아이들의 손이 닿는 곳을 깨끗하게 해주고 싶은 마음은 부모라면 매 한가지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클린 퓨어 워시 역시 그런 부모의 마음을 헤아리고자 하는 의도에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클린 퓨어 워시는 알칼리성의 물 성분을 주 원료로 하는 생활 세정제 입니다. 일전에 지인의 사업을 도와주느라 클XXX 라는 세정제 제품을 많은 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구매 대행을 했던 적도 있습니다. 해당 제품역시 천연성분만으로 만들었던 제품이라 참 좋았는데 이 제품은 한걸음 더 나아가 말그대로 순수한 액상의 제품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집안 청소를 하고 나서 마무리를 크린 퓨어 워시 제품을 이용하여 뿌리도 자연건조 시키거나 닦아내면 제품이 가지고 있는 살균 효과로 인해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 잡아낼 수 있는 것이지요. 어디에 먼저 사용해 볼까 고민하던 차, 아이들과 같이 목욕을 하는 화장실의 욕조가 NoPD 의 레이더에 가장 먼저 걸렸습니다.


    청소의 필수품 매직블럭. 혹시 매직블럭 없이 청소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청소 말짱 도루묵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미세한 극세사 소재가 구석구석의 숨은 때까지 다 눈으로 보이도록 해주는 고마운 녀석입니다. 클린 퓨어 워시를 사용하기 전에 매직 블럭으로 욕조를 닦기로 했습니다.



    욕조에서 특히 때가 잘 끼는 부분은 요렇게 꺾이는 부분들이지요. 물이 고여서 물때를 형성하기에 아주 좋은 위치들. 이런곳을 집중적으로 매직블럭을 이용해 닦아주는 것이 NoPD 의 화장실/욕조 청소의 기본 원칙입니다.



    청소를 한지 얼마 되지 않아 때가 안나올 줄 알았는데 그 사이에 또 이렇게 시커먼 때가 쌓였습니다. 도대체 닦아도 닦아도 나오는 이 더러운 자식들은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일단 다 닦아낸뒤 깨끗하게 물로 헹구고 나서도 찝찝한 기분. 클린 퓨어 워시를 욕조 전체에 골고르 뿌려준 마를때 까지 기다린 다음 물로 한번 더 헹구니 기분이 상쾌해 지더군요.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에 대한 세정제라 바로 효과를 확인할 수는 없겠지만 기분만으로도 일단 상쾌해 지니 참 좋 은 것 같습니다!

    혹시 청소후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이 걱정되시는 분들이라면 클린 퓨어 워시 제품으로 청소의 마지막을 장식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728x90

    댓글 2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