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피디군의 요즘 근황 :-)
    Daily NoPD/NoPD's Thoughts 2011. 12. 22. 13:13
    이직을 하고 나서 블로그 업데이트가 참 뜸해졌지요? 확실히 개발자로 지낼때가 이런저런 뻘짓(?)하기에는 훨씬 합법적이었던게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페이스북 페이지도 방치중이고 트위터도 눈팅만 하고 블로그는 폐점 직전까지 몰리는 상황이라 근황이라는 포스팅으로 연명해볼까 합니다.

    아침마다 서울역으로 출퇴근 하고 있습니다. 차가운 남산 바람을 맞으며 새벽을 가르다 보면 괜히 센티멘털 해지곤 하는데요, 새벽부터 북적이는 서울역을 보고 있으면 의지가 잠시동안만 샘솟곤 합니다. 이후에는 뭐... 대한민국 모든 회사들이 다 그렇듯 업무에 치이는 시간들의 연속이지요.

    남대문, 명동, 남산이 바로 지척인지라 시간나면 슬슬 돌아다니면서 뭔가를 좀 고민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아이템을 한번 만들어 보려고 생각중인데 아직 가시화 된 건 없지요 ^^ 시간이 지나고 나이가 들어가면서 계속 안정적으로 기댈 구석을 찾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이것저것 시도해 보고 뭔가 만들어야 겠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차가운 겨울날씨. 감기들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연락이 잘 안된다고 생각되시면 트위터로 말씀해 주시면 훨~씬 빠르게 연락이 될테니 참고해 주시면 좋겠네요!

    - NoPD -

    댓글 1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