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버노트를 위한 최고의 가이드 북, 홍순성 소장님의 "에버노트 사용설명서"를 소개합니다
    IT's Fun 2013. 8. 14. 14:09
    728x90
    에버노트를 사용하는 분들이 주변에도 많이 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회사 업무일지, 자료수집을 위해 열심히 사용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클라우드 서비스 중 하나인데요, 워낙에 많은 기능을 제공할 뿐더러 사람들마다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될 수 있는 유연함 때문에 에버노트를 완전히 정복하기란 (물론 그럴 필요도 없지만!) 쉽지 않은게 사실입니다.

    이렇게 기능이 많고 다양한 에버노트라서 그런지 한 번도 사용해 보지 않은 분들은 왠지 다가서기 힘들다는 말씀들도 많이 하십니다. 옆에서 쓰는 걸 보니 좋은건 알겠는데, 내 일상 생활에서 어떻게 쓰면 좋을지 잘 모르겠다... 라는 생각을 한번이라도 하셨다면, 오늘 소개해 드리는 홍스랩 홍순성 소장님의 "에버노트 사용설명서"를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홍순성 소장님은 홍스랩이라는 개인 사업을 통해 클라우드, 개인 정보 관리에 대한 강연과 노하우 전수에 힘쓰고 계시는 분입니다. 홍 소장님은 홍스랩 대표라는 이름 외에 "에버노트 앰베서더"라는 재미있는 직함을 하나 더 가지고 계십니다. 말 그대로 에버노트에 대한 노하우와 활용법을 널리(?) 알리는 대사의 역할을 한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에버노트 CEO를 비롯하여 많은 분들과 교류를 통해 기능 개선에 대한 의견도 개진하시고 에버노트를 알리는 활동을 하시는 중입니다.

    이 책은 홍 소장님께서 그런 활동을 통해 얻은 사례들과 사용자들이 어려워 하는 부분들을 모아서 한 권의 책으로 에버노트를 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엮은 책이라 보면 되겠습니다. 책을 구매하면 함께 제공되는 프리미엄 서비스 쿠폰(1개월)은 에버노트의 기능을 마음껏 활용할 수 있도록 에버노트 본사에서 주한 에버노트 대사(?)를 통해 주는 선물이라고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책의 출간 예정일은 8월 26일입니다만 이미 인쇄소에서는 열심히 인쇄를 시작했고 예약판매도 시작되었습니다. 신간이라 온라인 서점에서 10% 정도 밖에 할인이 안되지만 특별히 8월 한달동안 아래 링크를 통해 쿠폰을 받으시는 분들께는 2,200원이 추가 할인되어 총 3,2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 구매를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에버노트를 배우겠다고 생각만 하고 계셨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겠습니다!

    홍소장님의 "에버노트 사용설명서" 2200원 할인 쿠폰 받기 : http://me2.do/Fp6cRg5H


    참고로 쿠폰은 결재시에 쿠폰 적용을 해야만 적용된다고 합니다. 쿠폰 적용하는 것을 잊으시면 10% 할인과 기본 할인 쿠폰만 적용되니 "꼭!" 잊지 말고 쿠폰을 적용하셔야 합니다. 더운 여름, 홍소장님의 "에버노트 사용설명서"로 에버노트 전도사가 되실 수 있는 기회를 시원하게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