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번거로운 자동차 보험 견적, 9개 보험사 비용을 한번에 비교하는 방법은?
    Daily NoPD/NoPD's Thoughts 2013. 12. 17. 00:56
    728x90
    매년 12월이 되면 전화 받기가 두려워집니다. 바로 자동차 보험 만기가 돌아옴에 따라 각종 화재보험사, 손해보험사에서 자신들이 제공하고 있는 자동차보험으로 갈아타라는 연락이 쇄도하기 때문입니다. 매년 갱신해야 하는 자동차 보험인지라 견적을 받긴 받아야 하는데 중구 난방으로 걸려오는 보험사들 전화와 정신없이 쏟아내는 조건, 헤택을 듣다보면 제대로 받을 수 있는 할인 헤택 등을 챙기지 못하기 일쑤입니다

    보험사마다 전화로 설명하지 말고 문자와 이메일로 내용 정리해서 보내달라고 간곡히 애원(?) 해보기도 하지만 제각각 전달되어 온 정보를 하나로 뭉쳐서 비교해 보는 것도 사실 만만치 않은 일입니다. 보험사마다 제공되는 혜택이 다르고 보상 체계를 보고 가입하면 되지 않냐고 이야기 하지만 사고가 좀처럼 나지 않고 운행이 많지 않은 입장에서는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보험인 만큼 가능한 저렴하게 가입하는 것이 더 중요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렇게 귀찮았던 자동차 보험 비교 견적을 손쉽게 해주는 곳이 있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국내 주요 9개 보험사(동부화재, LIG손해보험, 현대해상, 한화손해보험, 메리츠화재, 롯데손해보험, 흥국화재, MG손해보험)에 대한 견적을 간단한 신청만으로 뽑아볼 수 있구요, 중소 규모의 보험사를 원하지 않는다면 Top 4 보험사만을 대상으로 견적을 뽑아 볼 수도 있습니다

    국내 주요 9개 보험사에 대한 자동차 보험, 한번에 비교 견적 신청하기 [바로가기]

     
    말씀드린 9개 보험사는 모두 다이렉트 보험사는 아닙니다. 다이렉트 보험사의 비교 견적까지 해주는 서비스는 아직 찾질 못했습니다 ;;; 혹시나 다이렉트 보험사의 견적까지 필요하다면 직접 웹 사이트 등을 통해서 견적을 내보셔야 합니다. 다이렉트 보험의 보상 시스템과 체계가 못미더우신 분들이라면 국내 주요 9개 보험사에 대한 자동차 보험 비용을 쉽게 비교해 보는 메리트가 있을 것 같네요.

    나는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


    비용은 쉽게 뽑아 본다치면, 과연 혜택이나 할인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잘 살펴봐야 하겠습니다. 다들 잘 아시는 할인 항목으로는 연간 운행 거리가 일정 규모 이하인 경우에 대한 할인, 블랙박스 장착시 추가 할인 등이 있습니다. 요일제 운행에 참여하면서 전자태그를 부착한 경우 할인을 제공하는 보험사도 있고 특정 신용카드 사용시 할인 폭이 큰 보험사도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 비교 견적 서비스를 추천할 수 밖에 없는 또 하나의 장점은 이런 할인 서비스까지 한 번에 비교해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비교 견적 전문 컨설턴트와 통화를 통해 내 여건과 조건에 맞는 최적의 보험을 추천 받을 수 있는 것이지요. 일일이 신용카드 할인율 점검하고 각 사별로 손해율을 근간으로 도출된 보험료를 비교하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은 일이니까요.

    올해는 어떤 자동차 보험사가 제게 가장 저렴하면서도 넓은 보험 헤택을 주게 될까요? 1월 첫째주가 자동차 보험 만기인 NoPD 는 오늘 한번 비교 견적을 받아보고 고민을 좀 해봐야 겠습니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