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텔스닷컴 제주도 7월, 8월 숙박 예약 10% 할인코드와 무료취소 옵션 활용
    Trouble? Travel! 2021. 7. 11. 18:08
    728x90

    코로나 바이러스가 조금 잠잠해지나 싶었는데 확진자가 급증하며 다시 한 번 방역의 중요성을 느끼게 해주고 있습니다. 다행인것은 백신 접종자 수가 계속 늘고 있고, 백신 덕분에 중증환자와 사망자는 크게 늘지 않는 듯 합니다. 생활방역에 보다 신경을 쓰면서 모두가 조금씩 신경써줘야 할 시기입니다.

     

    아이들의 여름방학이 다가오고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여행 계획을 잡는게 맞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호텔스닷컴 등의 여행 관련 서비스들을 살펴보면 각 숙박시설에서는 방역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사람들이 많이 집중되는 식당이나 스팟이 아니라면 휴식을 위해 움직이는 것도 괜찮다는 느낌입니다.

     

    호텔스닷컴 제주도 10% 할인쿠폰과 특가 호텔들

     

    호텔스닷컴에서는 7월, 8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제주도 숙박 예약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주도가 아닌 지역에서는 6%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네요. 해외로 나가기 힘든 시기이기 때문에 제주 등 국내 여행지로 잠시 휴식을 다녀올 계획이 있다면 프로모션 코드를 적극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시기에 중요한 것은 불활실성이기 때문에 호텔스닷컴의 각 숙박시설이 제공하는 옵션들 중 무료 환불이 가능한 숙소와 상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방역 지침에 따라 이동이나 여행의 제한이 생길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숙박시설을 운영하는 회사나 개인의 입장에서도 불필요한 트러블을 막기 위해 무료 취소 옵션을 대부분 제공하고 있다는 점 기억해 두면 좋겠죠?

     

    구분 할인코드
    전국 6% 할인 쿠폰 LP6OFF
    제주도 10% 할인 쿠폰 JEJU10

     

    물론 무료 취소가 가능한 기간이 있기 때문에 방역 상황에 따라 취소 시점을 잘 결정해야 합니다. 보통 숙박 예정일로부터 2~3일 전까지 취소시 100% 환불이 가능하지만 숙소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1) 6~10% 할인코드로 숙박 예약후, 2) 무료취소 가능한 날짜를 확인하여 알람 설정 해두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작년 이맘때를 생각해보면 다시는 어디론가 여행가기 힘들겠구나 하는 생각을 많이 했었습니다. 하지만 방역당국과 국민들의 노력으로 다른 나라보다 코로나를 잘 이겨내고 있습니다. 여행은 지친 일상에 대한 선물입니다. 그리고 휴식을 통해 우리는 새로운 활력을 얻습니다. 다만 여행을 통한 휴식 동안에도 방역에 방점을 찍고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자가 조금씩 신경 써주면 좋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