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스토리 2008, 이거 개선해 주실래요!?
    IT's Fun 2008. 7. 21. 22:48
    728x90

    급박하게 돌아간 하루 일과를 마치고 어제부터 내내 고민하던 티스토리 2008 개선 요청 하나를 포스팅 하려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혹시나 새로운 미션이 또 나왔나 싶어 티스토리 베타블로그에 들어갔는데 떡하니 마우스 오버 기능 적용 포스팅이 있는 것이 아닙니까! 두둥... (관련 URL : http://beta.tistory.com/)

    아름다운 개선입니다! 마우스오버!!

    허나 자세히 살펴보니 관리자 메뉴 상단 항목 선택시에 마우스 오버 기능을 적용했다는 공지였군요. 하핫 다행입니다. 그런거 있지 않습니까. 버그나 새로운 요청은 1등으로 해야 제맛이라는~ 캬! NoPD의 개선 요청 사항은, " 마우스 오버를 하단의 탭에도 적용해 달라! " 입니다.

    글을 쓰고나서 하단의 5개 탭을 순서대로 이동하면서 설정을 바꾸거나 내용을 등록하곤 하는데, 이거 다섯번 누르는 것도 만만치 않은 작업이더군요. 상단의 메뉴를 클릭해서 서브 메뉴를 선택하는 것과 맞먹는 압박입니다. 어차피 각 탭에 진입할 때 Focus 되는 것도 없고 하니 간편하게 마우스만 올리면 해당 탭으로 샤샥~ 바뀌는거... 이거 편할 것 같지 않으십니까?

     

    요거이... 누르는게 귀찮단 말입니다!

    간단한 개선이지만 아마도 하단의 5개 탭에서 언제나 무언가 작업을 해야하는 티스토리 블로거들에게 큰 힘이 될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_^.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