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스토리 2008, 소소한 변화들~!
    IT's Fun 2008. 7. 24. 04:30
    728x90

    큼직큼직한 변화들은 정기적으로 티스토리 2008 베타 블로그 (http://beta.tistory.com) 에 포스팅으로 공지가 되지만 자잘한 변화들은 조용히(!) 묻어가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서 오늘 발견한 소소한 변화들을 올려드립니다. 혹시나 발견 못하신 분들은 " 아하! " 하신다음 꼭 한번씩 확인해 보는 센스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쌩뚱맞은 곳의 저장 메세지는 이제 그만!

    주기적으로 편집중인 글을 저장하면서 화면 우측 상단에 보였던 파란색 배경의 메세지가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기존 화면의 캡쳐가 없어서 같이 비교는 못할 것 같은데요, 사실 이녀석 나오는 위치가 조금 쌩뚱 맞았지요. 해당 메세지 하단에 클릭 가능한 링크들이 있다는 것과 전체의 균형을 깬다는 점에서 조금 맘에 안들었던 부분인데, 에디터 윗쪽에 출력되도록 개선이 되었습니다.

    제법 적당한 위치입니다. :-)

    상단 메뉴 마우스 On / 마우스 Off 이벤트 처리

    마우스 Off 이벤트 처리가 " 다른 곳에서 본적이 없다 " 라는 궤변(!?)으로 잠시 논란이 되었던 부분인데요 가뿐하게 마우스 Off 시 서브메뉴가 사라지도록 변경이 되었습니다. 별것 아니었으나 " 클릭 한번 줄여준다더니 그대로다! " 라는 베타테스터들의 강력한 반발에 부딪혀 관철된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기저기서 봐도 다들 마우스 Off 시 (MouseOut 이벤트라고 해야하나 이미지를 이미 마우스 Off로 편집한 관계로 계속...쿨럭...) 레이어를 사라지게 하는 것으로 확인되어 관련 포스팅을 할까 하다가 미루고 있었는데 먼저 개선이 되어 버렸네요! 이외에도 눈을 켜고 구석구석을 뒤져보면 뭔가 말없이 수정한 부분이 더 있을 것 같은데, 꼼꼼하게 돋보기 들고 한번 살펴봐야겠습니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