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51. 맥클라렌(MaClaren) 유모차 - 보그 (Vogue) 분석!
    Daily NoPD/NoPD's Thoughts 2008. 8. 13. 13:16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기가 태어나서 신생아 단계를 벗어나면 슬슬 밖에 데리고 나가서 산책도 같이 하고 싶고, 마트 구경도 시켜주고, 백화점 구경도 시켜주고 싶어진다. 이럴때 필수품이 바로 유모차! 물론 아기띠를 이용해서 애를 달고(?) 나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만, 너무 조그만 아기를 아기띠에 매는 건 왠지 좀 안정되 보이지가 않는다.

    이렇게 마음을 먹고 유모차 시장조사를 해보면 너무나 많은 종류와 천차만별의 가격때문에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쉽게 결정을 하기가 힘들다. 튼튼하고 있어보이는 모델을 고르자니 차에 수납도 힘들어 보이고 휴대가 불편한 반면, 가볍고 날렵한 모델을 고르자니 왠지 부실해 보이며 없어 보이는 경향이 없지 않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고민끝에 선택하는 모델이 바로 " 맥클라렌(MaClaren) - 보그(Vogue) " 모델이다. 제품의 컨셉 자체가 휴대용과 고급형의 절충형이라는 것이 많은 사람들의 평이다. 튼튼한 소재와 깔끔한 마감은 물론, 130도 170도 까지 젖혀지는 유모차 시트는 허리에 힘이 없는 어린 아기들에게 편안함을 주기 딱 좋다.

    워낙 다들 아는 내용 이겠지만 맥클라렌 전 모델의 바퀴는 고르지 못한 길에서도 원활하게 드라이빙(?)할 수 있도록 완충장치가 잘 되어 있어 아기나 엄마, 아빠 모두에게 편안한 외출을 보장해 준다. 가격대는 인터넷 쇼핑몰 등지에서 30만원 중, 후반, 백화점에서 40만원대에 팔리고 있었으나 최근 모델명이 다른 것으로 바뀌면서 재출시 했다고 하니 매장에 한번 문의해 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그런데 NoPD 에게 이 모델의 유일한 문제는 혜린이가 그닥 탑승(?)을 반기지 않는 다는 점이었는데, 이에 대한 취한 모종의 조치는 기회를 내어 다시 한번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다. ^^

    - NoPD -

    댓글 8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