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침내 베일을 벗은, Windows 7 RC !
    IT's Fun 2009. 5. 2. 14:05
    728x90

    4월 21일 7100 빌드가 완성된 이후 3일만에 토런트에 유출. 의도적이든 그렇지 않든 이미 일부 사용자들은 RC 버전을 사용해 봤겠지만, 본격적인 배포는 어제부터 시작이 되었습니다. 베타버전때 부터 워낙에 많은 사람들이 테스팅을 자청(?)했었고 비스타의 뭔가 마음에 안들었던 모습에 비해 월등하게 안정화된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던 차입니다.

    5월 1일 공개된 RC 버전은 현재 MSDN Subscription 구독자나 TechNet 구독자들에 한정하여 배포를 하고 있습니다. 일반 사용자들에게 Download 사이트가 오픈되는 시점은 5월 6일 부터라고 하는군요. NoPD 군은 노동절을 맞아 하루 신나게 놀고, 오늘 오전에 일어나서 다운로드를 걸어둔 상태입니다. MSDN Subscription 다운로드 센터에서 도저히 속도가 안나오는 것 같아 Connect 사이트에 들어와서 다운로드 받는 중입니다.


    7100 빌드로 Windows 7 뿐만 아니라 Windows Server 2008 R2 도 같은 빌드넘버로 RC 버전의 내려받기가 가능한 상태입니다. 아직 설치를 하지 않아 정확한 내용은 아니지만, RC 버전은 기존 베타버전 빌드에서 업그레이드가 불가능 한 것으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아직 50% 정도밖에 받지 못해서 확실한 내용은 아니지만, Clean 설치를 해야하는 상황을 염두해 두어야 할 것 같습니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