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엑스페리아 X1, 윈도우모바일 6.5 표준 Today 사용하기
    IT's Fun 2009. 11. 6. 16:28
    728x90
    엊그제까지 HTC의 TouchFLO 3D 로 쉘을 설정해서 쓰다가 잠시 윈도우 표준 Today 로 변경을 했습니다. 일정 연동쪽에 문제가 생기더니 좀처럼 해결될 기미가 보이지 않아 잠시 외도(?)를 하는 중이지요. 처음에는 참 어색하고 없어 보이던 윈도우모바일 6.5 표준 Today 도 의외로 괜찮은 것 같아서 잠깐 이야기 해봅니다.



    기본적으로 윈도우모바일 6.5 표준 Today 화면은 두가지의 기능 선택 방법을 제시합니다. 하이라이트된 부분의 바를 직접 이동시키는 방식과 배경에 깔린 기능 목록을 이동시키는 방식입니다. 두가지 다 괜찮은 방식의 네비게이션인데, 기능 목록을 이동시키는 것이 조금더 유연하게 보입니다.

    기능이 선택된 이후 하이라이트 바는 해당 기능이 제공하는 부수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이 변신을 합니다. Pictures, Music 등에서는 좌우로 이동시키면서 이전, 다음 사진이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Text, Calendar 같은 기능에서는 확인하지 않은 문자메세지나 다가오는 가장 최근 일정을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 런칭을 위해서는 벌집(!)으로 가야하고 날씨등의 유용한 부가기능이 없어서 조금 아쉽지만 TouchFLO 3D 의 문제점 해결이 될때까지는 당분간 그럭저럭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표준 Today 안써보신 분들은 한번 도전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