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튠즈 기프트카드를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은?
    IT's Fun 2011. 1. 14. 11:18
    728x90
    아마 아이폰, 아이팟, 아이패드를 사용하시는 분들 대부분 미국 계정이 하나씩 있으실겁니다. 너무나 많은 어플리케이션들이 미국 스토어에서만 다운로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이지요. NoPD 역시 아이패드 구입이후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를 위해 미국 계정을 열심히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무료 앱만 받으면 괜찮으나 간혹 " 정말 돈주고 사도 아깝지 않다 " 싶은 컨텐츠가 있는 것이지요. 미국 스토어에서는 미국 신용카드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국을 비롯한 외국인들에게는 그림의 떡인 셈. 하지만 애플에서 판매하는 미국 아이튠즈 기프트카드를 사용하면 이같은 제한을 뛰어 넘을 수 있답니다.



    오픈마켓에서 살 수 있을까요? 네 당연합니다. 세계 최강의 물품수를 자랑하는 대한민국의 오픈마켓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시점에 따라 그리고 판매자에 따라 조금 다를 수 있겠지만 현재 시점 기준으로 위 링크에서 판매하는 아이튠즈 기프트카드가 3만 5천원대로 (25불 기준) 가장 저렴한 편입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시면 바로 이동하실 수 있구요~ ^^

    사실 3만 5천원대면 1달러에 1350원을 넘는 일반 환율보다 비싼 가격이지만 실물을 받아서 전달해줘야 하는 시간과 배송비등을 감안하면 그냥 용인할만한 수수료를 지불한다고 생각하면 괜찮습니다. 그정도의 수고비 지불 이상의 아름다운 효과를 찾는게 더 빠를테니까요!

    바로가기 : 아이튠즈 기프트카드 사러가기

    9/5 추가 : 참고로 오픈마켓에서 약간 더 저렴한 판매자도 등장하긴 했습니다만 후기와 평이 너무 않좋더군요. 즉시 메일/문자로 배송받아 쓰는 맛에 오픈마켓 이용하는 건데 문제 생긴것에 대한 대응도 안되고... 좀 안타까운 판매자도 많더군요!

    10/5 추가 : 기존에 연결해둔 판매자가 입소문을 타고 잘팔리기 시작하니 은근슬쩍 가격을 많이 올렸네요. 더 저렴하면서 믿을만한 판매자로 바로가기 링크 수정해 두었습니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