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직! 무료 - 스피킹 자신감! (OPIC/TOEIC스피킹!)
    IT's Fun 2010. 8. 11. 08:24
    728x90
    얼마전에 회사에 인턴사원들이 한참 열심히 일을 하다 갔습니다. 2003년 대학 4학년때 처음 취업 준비하면서 스펙 쌓느라 고생했던 기억이 나는데, 요즘 친구들의 스펙은 상상초월이더군요. TOEIC 하나면 되었던 NoPD 취업시절과 다르게 필기 시험은 물론이고 스피킹에 다른 언어까지... 완전 특급 인재들이 득실득실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늘 어렵지 않다는 TOEIC 시험을 600점 못넘기는 사람이 수두룩 했던 것처럼 스피킹 시험이 많이 대중화 되었지만 여전히 시험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스피킹 시험은 많이 연습하고 말해보는 수 밖에 없는데요, 이런 연습을 위한 멋진 스피킹 연습 프로그램인 " 스피킹 자심감! " 을 소개해 드립니다.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100개의 주요 예상 질문이 화면에 랜덤하게 출력됩니다. 질문을 읽고 하단의 Record 버튼을 누르면 녹음 기능을 이용하여 질문에 대한 답을 녹음할 수 있습니다. 녹음이 끝나면 Play 버튼으로 녹음된 내용을 확인하면서 발음이 어디가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우측 하단의 Sample Answer 를 누르면 모범 답안이 화면에 나옵니다. 아시겠지만 OPIC 이나 TOEIC 스피킹과 같은 시험은 정답이 없습니다. 녹음된 내용을 평가자들이 직접 듣고 채점을 하는 방식이니 모범 답안은 정말 Just 참고만 하시면 됩니다.

    원래 어제(8/10,화) 무료였던 어플리케이션인데 아직 담당자께서 유료로 재전환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재빨리 달려가셔서 쟁취(?)하셔야 합니다! 고고고! (http://itunes.apple.com/kr/app/id371913634?mt=8)

    미국 계정을 만들었는데 유료 어플리케이션 결재에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기프트 카드를 이용해서 유료 어플리케이션도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2010/07/26 - [IT's Fun] - 아이튠즈 기프트카드를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은?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