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루야채로 즐기는 여러가지 야채, 서로다른 영양소를 골고루!
    Daily NoPD/rEvieW 2010. 8. 30. 21:45
    728x90
    야채는 종류별로 다양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땅속에서 자라는 야채는 그러한 야채들의 풍부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고 햇볕을 한 껏 받으며 자라는 야채들은 그들만의 독특한 맛과 영양소로 우리의 입과 몸을 즐겁게 해줍니다.

    아무리 몸에 좋다는 야채지만 특정한 야채만 먹어서는 몸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여러가지 야채와 과일을 두루두루 준비해 가면서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은 거이 불가능에 가깝다 하겠습니다.

    자라나는 아이가 집에 있는 가정은 특히나 이런점이 더 신경쓰입니다. 이제 28개월을 막 지나고 있는 왕성한 식욕과 운동량을 보이는 혜린아기. 매일매일 엄마가 신경써서 식단을 마련해 주지만 식재료를 있는대로 다 사둘수도 없고 본인이 즐겨먹지 않는 야채나 과일은 입에도 안대는 도도한 아이의 입맛을 맞추는 것도 한계가 있습니다.


    이 때, 혜성처럼 등장한 것이 바로 녹황색 야채와 과일을 적절히 섞어 영양소를 공금해주는 하루야채였습니다. 이미 첫 시음(?)행사때 원샷을 할 정도로 혜린아기의 입맛이 익숙해졌기 때문에 그 제품 라인업이라면 믿고 먹일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확인한 종류가 총 4가지로 각각은 원료로 사용된 야채와 과일이 서로 달라 제품별로 독특한 영양소를 공급해 주고 있었습니다.


    세번째로 혜린아기의 평가를 받은 제품은 Red 와 Purple 로 나뉘어진 과일 중심의 제품. 당근향이 듬뿍 묻어나는 Red 와 포도향이 나는 Purple 중, 의외로 Purple 을 더 좋아했습니다. 아직 포도를 잘 못먹는 때라 별로 안좋아할 것 같았지만 평소에 못먹던 맛이라 더 끌렸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슬슬 하루야채를 정기구독(?)해야 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슬슬 들기 시작하는 요즈음입니다. 야채 먹이기 힘든 아이들을 가진 부모님들의 걱정을 한번에 덜어주는 하루야채!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