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늘만 무료 - 컴투스의 던젼 RPG 게임 Caligo Chaser
    IT's Fun 2010. 10. 20. 15:25
    728x90
    컴투스 하면 모르시는 분들이 거의 없으실 겁니다. 대한민국의 대부분의 Feature Phone 에서 게임을 런칭해서 명성이 자자하고 최근에는 조금 부진하지만 여전히 한국 국적의 모바일 게임 제작업체 중에서는 1, 2 위를 다투는 곳이기도 합니다.

    스마트 폰이 대세가 되면서 컴투스에서도 아이폰, 안드로이드용 게임 어플리케이션을 많이 만들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대한민국 앱스토어에서는 법적인 문제로 인하여 게임이 서비스 되고 있지 않아 미국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야만 이런 게임들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
    2010/10/11 - [IT's Fun] - 아이튠즈 기프트카드를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은?)


    원래 유료로 판매되고 있던 컴투스의 Caligo Chaser 라는 게임을 오늘 소개해 드립니다. 던전앤파이터와 같은 PC용 던전 RPG 계열의 게임입니다. 터치를 이용하여 모든 게임이 진행되고 퍼포먼스가 생각보다 괜찮다는 느낌이 드는 중입니다. (3GS 유저이지요)

    개인적으로 게임을 많이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별점이 3개 반이나 되고 리뷰도 많은 것을 보면 나름 괜찮은 재미를 주고 있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런 애플리케이션/게임들은 무료로 제공될 때 빨리 빨리 받아 주어야 겠지요!



    화면에 가상 레이어가 제공하는 조이패드를 이용해서 게임을 조작할 수 있고 캐릭터들과의 대화나 전투 등은 터치를 이용해서 진행이 됩니다. 게임이 영어로 되어 있지만 늘 그렇듯 캐릭터의 대화는 간단하기 그지 없습니다! (중학교 수준의 영어면 오케이!) 부담없이 받아서 즐기시기 바랍니다!


    혹시 미국 계정이 없으시다면 미국 계정을 만들고 앱스토어에 접근 하셔야 합니다. 미국 스토어에는 한국 스토어에서 찾을 수 없는 게임과 어플리케이션이 참 많습니다. 그러나 유료 결재가 필요한 경우 한국 신용카드로 불가능하지요.

    아이튠즈 기프트카드를 이용해서 미국 계정에서 유료 앱도 편리하게 구매해 보세요. 충전해 두고 쓰는 방식이라 신용 카드 만큼은 아니지만 나름 편리함을 제공해 주네요!

    2010/10/11 - [IT's Fun] - 아이튠즈 기프트카드를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은?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