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 무료 앱 - 보드게임 툴스 (Board Game Tools)
    Daily NoPD/rEvieW 2010. 12. 1. 13:00
    728x90
    요즘도 보드게임을 많이 하나요? NoPD 가 군대를 다녀온 2001년 즈음에는 정말 건물에 하나씩 보드 게임방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구매했던 보드게임들도 꽤 많았는데 지금은 어디 갔는지 하나도 보이지가 않는군요! 여전히 보드게임을 즐기는 매니아들을 위한 아이폰 무료 앱이 등장했습니다. 보드게임에 필요한 주사위, 버저, 스코어 보드를 하나의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폰 무료 앱 - 보드게임 툴스!

    보드게임 툴스는 이름 그대로 보드게임에 필요한 장치(?)들을 서포트 해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주사위가 여러개 필요한 게임인데 주사위가 없어졌다거나 재빠른 손놀림으로 버저를 눌러야 하는 게임! 누가 몇점을 획득했는지 스코어 보드 기록이 필요할 때 이 애플리케이션 하나만 설치하면 됩니다.


    최대 여섯개까지 주사위를 지원하는 주사위 기능입니다. 사용자를 여러명 등록해서 주사위를 굴리는 것도 가능하고 숫자에 약한 분들을 위해 주사위 숫자의 합도 계산해 줍니다. 


    많은 보드게임들이 시간 제한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이머 기능은 상대방이 빨리 말을 움직이거나 행동을 취할 수 있도록 압박할 수 있는 멋진 도구입니다! (생각해 보니 바둑-_-을 둘때도 활용하면 좋을 것 같군요 ;;;)


    빠른 손놀림과 민첩한 동작. 내 손안에 원하는 패가 들어왔을 때 게임을 중지시키려면 버저를 눌러야 하는 게임도 참 많습니다. 경쾌한 버저음으로 보드 게임의 승리자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종이에 점수를 기록해 가면서 게임을 즐겨본 경험들 많으시지요? 보드게임 툴스의 스코어 보드 기능을 이용하면 더이상 종이에 숫자를 적지 않아도 됩니다. 오차와 조작-_-없는 유쾌한 보드게임 스코어를 기록해 보세요!

    유틸리티 카테고리에 들어가 있는 어플리케이션이기 때문에 한국계정/미국계정 관계 없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Board Game Tools 를 검색하시거나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아이패드까지 지원하니 보유자 분들은 아이패드에서 즐겨보세요!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