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싼 아이패드 가격, 제돈주고 사세요? 아이패드를 가장 싸게 사는 방법!
    IT's Fun 2011. 1. 1. 07:42
    728x90
    12월에 이어 1월에서 7% 가전 할인쿠폰이 계속 발급중입니다! 이 가격으로 계속 간다는 건 좀 놀라운건데... 일단 필요하신 분들은 놓치지 말아야할 절호의 찬스? 입니다!

    애플의 아이패드가 KT 약정을 통한 출시와 함께 애플스토어 직판이 생기면서 혼돈스러운 상황인 것 같습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 정리는 되었지만 여전히 아이패드를 어떻게 사야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애플 아이패드는 3G 모델 보다 WiFi 모델이 더 유용하게 사용된다고 봅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아이패드 WiFi 버전을 가장 싸게 구매하는 방법!

    아이패드를 판매하는 곳은?

    오프라인에서는 아이패드를 판매하는 곳이 꽤 많습니다. KT 대리점부터 프리스비, 라츠등 여러 프렌차이즈 매장들에서 판매중입니다. 하지만 가장 저렴한 곳은 이런 곳들이 아닌 노란색 간판을 달고 있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할인마트입니다. 이곳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매장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저렴한 구매방법입니다!


    일단 기준 가격은 동일합니다. 애플이나 KT 나 기기 자체의 가격을 할인해서 시장에 공급하지는 않기 때문에 통신사의 약정이 들어가지 않는 이상 기기 가격은 동일합니다. 뭐 약정이 들어가도 기기 가격의 일부를 보전해주는 것이라 기기 가격은 변동이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장 저렴한 모델인 WiFI 16GB 를 선택해 봤습니다. 64만원이라는 무시무시한 가격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이 가격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드는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현재 시간 (12/27일) 기준으로 이달 말일 (12/31) 까지만 가능한 방법입니다! 1월 현재 유효한 방법입니다!

    나의 사랑 할인쿠폰! 가전을 7% 다운시켜 버려라!

    사실 이 방법이 가능한 주요한 이유중 가장 큰 것은 애플의 소비자가격 정책입니다. 텔레비전이나 다른 가전제품은 유통 가격이 너무 차이가 크고 모델도 너무 다양하기 때문에 적정한 가격을 찾는게 쉽지 않습니다. 마트용 제품이니 백화점용 제품이니... 하지만 아이패드는 그런 물건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제시된 가격이 절대 가격인 것입니다.


    이 대형 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쿠폰북입니다. 이달 말까지 쓸 수 있는 가전 7% 할인쿠폰인데요, 아이패드도 가전으로 분류되어 이 할인쿠폰 적용이 가능합니다. 가격이 얼마나 할인되는지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구매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월에도 계속 고고씽!



    가격이 보이시나요? 7% 할인된 595,200 원으로 가격이 50만원대가 되었습니다 ㅎ. 배송비는 실제로 2000원이 부과되나 쇼핑몰에서 다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환원이 되는 행사도 진행중이니 Net 하게 지불해야 하는 금액은 595,200 원입니다.

    여기에 하단에 나온 것처럼 기프트카드, 캐시백, 신세계포인트 등 부가적인 할인이 가능하신 분들은 놀라운 가격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2 이야기로 시장이 뒤숭숭하지만 아이패드를 여전히 갖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시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위의 쇼핑몰에서 한번 질러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름은 진리입니다 :-)

    친절한 NoPD 는 링크도 제공합니다. 지름의 기본은 빠른 액세스! 아래의 1단계, 2단계 링크를 클릭하셔서 즐거운 아이패드 구입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1단계 : 쿠폰받기
    < 가전제품 7% 할인쿠폰 받으러 가기 >

    * 2단계 : 아이패드 지르기
    < 쿠폰 받은다음 아이패드 64GB 사러가기 >
    < 쿠폰 받은다음 아이패드 32GB 사러가기 >
    < 쿠폰 받은다음 아이패드 16GB 사러가기 >

    - NoPD -

    댓글 4

    • 필넷 2010.12.27 09:21

      애플제품은 어디서나 가격이 똑같다는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이런 방법이 있었군요.
      한가지 생각때문에 다른 생각은 전혀 못하고 있었네요. ^^;

      • 노피디 2010.12.27 10:01 신고

        저도 이 방법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ㅎ
        사실 다들 고민 없이 애플스토어나 매장에서 제값을 주고 사는데
        늘 밉상이었던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이
        이런 선물을 주니 감사할 따름이지요 ㅋ

    • 재아 2010.12.27 11:12 신고

      음... 역시 사람은 알아야 손 발이 고생을 안해요 ㅠㅠ;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