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알뜰하게 다녀오는 여름휴가, 보라카이/세부 자유여행을 20만원대로!
    Trouble? Travel! 2014. 6. 12. 06:40
    728x90
    날씨가 슬슬 더워지고 있습니다. 학교를 다니는 사람들은 1학기의 막바지로 치달으면서 여름 방학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직장인들은 여름 휴가를 떠날 생각에 짜투리 시간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휴가 용품을 고르고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막상 방학이 되고 여름휴가 시즌이 되면 미리 여름 휴가 계획을 준비하지 못한 아쉬움이 남기 마련인데요 지금부터 미리 여름휴가를 준비해서 알뜰하게 다녀오는 것은 어떨까요?

    모든 여행 상품이 마찬가지이겠지만 성수기에는 가격이 비싸집니다. 사회, 경제 시간에 배웠던 수요-공급 법칙 곡선에 따라 수요가 많은 시기에는 공급이 달리기 때문에 가격이 올라갈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런 현상은 특히 항공편을 주로 이용할 수 밖에 없는 해외여행에서 더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항공기는 성수기에 증편 운항을 하긴 하지만 항공교통 관제라던가 허가된 운항 횟수 등의 제한으로 인해 버스 등 육상 교통수단보다 제약사항이 클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여름휴가를 해외로 떠날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가격 뿐만 아니라 항공권 좌석을 위해서도 미리 예약을 해두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보라카이의 아름다운 해변! (출처 : 위키피디아, www.wikipedia.com)

     
    본격적인 여름 여행상품 시즌이 시작되면서 많은 여행사들이 매력적인 상품들을 내놓고 있습니다. 상품들이 보여주는 멋진 5성급 호텔들과 시내 사진을 보고 있으면 벌써 그곳에 간 것처럼 기분이 좋아지기도 하죠. 하지만 가벼운 주머니 사정이 고민이고 길게 휴가내는 것이 눈치가 보인다면 많은 여행상품들이 그림의 떡일 수 밖에 없습니다. 출발시간과 요일을 맞추자니 가격이 비싸지고,가격이 저렴한 상품만을 찾아보자니 항공사부터 출발, 도착 시간까지 뭐 하나 마음에 드는게 없기 마련입니다.

    이럴때는 각 여행사들이 내놓는 얼리버드(Early Bird)형 특가 상품이나 땡처리 상품을 찾아보면 의외의 수확을 건질 수 있습니다. 땡처리여행 전문사이트 땡처리닷컴이 몇 일전 시작한 "보라카이/세부 특가전"이 바로 그런 예입니다. 떙처리닷컴은 보통 떙처리항공권이나 떙처리호텔 등의 단기, 초저가 상품을 찾는 경우 좋은 사이트 입니다. 하지만 떙처리 정신(?)으로 내놓는 특가 상품들중에는 은근히 매력적인 상품이 많다는 사실을 놓치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라카이/세부 특가전" 역시 그런 케이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떙처리닷컴 "보라카이/세부" 특가전 자세히 보러가기 [바로가기]

     
    다양한 조건 (일정, 가격, 항공사, 호텔 등)의 상품들이 등록되어 있어서 어느 것이 적당할지 꼼꼼히 살펴봐야 하겠지만 "알뜰하게 다녀오는 여름 해외여행" 이라는 주제에 걸맞는 상품은 다름아닌 가장 처음에 걸려 있는 상품이었습니다. 유류할증료를 제외하고 249,000원부터 시작하는 가격은 일단 너무나 매력적입니다. 대략 15만원 안팎의 유류할증료를 생각하면 40만원 정도를 예상하면 되겠습니다.

    보통 이렇게 저렴한 상품들은 성인, 아이의 구분 없이 동일한 가격을 매기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이 상품의 경우 아이들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해 가족 단위로 이동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최근에 말이 많은 항공사중 하나가 에어아시아의 자회사인 제스트항공입니다. 가격이 너무 착해서 혹시나 제스트항공인지 살펴보았는데 세부퍼시픽항공으로 확인이 됩니다.



    출발시간에 대해서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습니다만 오전 7시 55분에 출발하여 첫 날 하루를 제대로 현지에서 보낼 수 있다는 점은 큰 장점이라 하겠습니다. 3박 5일 상품이기 때문에 마지막 1박이 기내에서 이루어지고 인천 국제공항에 아침 7시경에 도착하는 점도 개인적으로는 무척 괜찮다고 평하는 구성입니다. 수요일 출발, 일요일 도착 구성에 자유여행! 왠지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상품이 아닐까 싶네요!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성향은 사람마다 다 다릅니다. 그렇지만 누구나 가지고 있는 공통점은 기본적인 비용 (항공권 등) 을 최대한 줄이고자 하는 점일겁니다. 저렴한 상품은 늘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땡처리항공권이나 땡처리여행 상품만 생각해 보더라도 적은 좌석수, 제한된 출발일자 등으로 고민을 조금 하다보면 금방 매진되는 경우를 종종 보셨을겁니다. 필리핀 보라카이, 세부 등을 여름 휴가지로 생각하고 계셨다면 지금 바로 땡처리닷컴의 특가전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기본비용은 줄이고 현지에서 더 즐겁게 지내는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