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스토리 2008 , 여전한 팝업 오류
    IT's Fun 2008. 7. 11. 07:55
    728x90

    베타테스터 첫 미션을 수행하면서 간단하게 리포팅 했던 내용인데, 베타 블로그에 정식으로 버그 리포팅을 하기 위해 스크린샷을 첨부하여 보다 " 빠른 " 오류 조치를 기대해 봅니다! :-) 사실, 오류라 하기도 그렇지만 저처럼 센티-_-멘털한 친구들은 이런거에 좀 민감하거든요! 하핫..

    우선, 테스트 환경은 Windows XP SP2 + IE7 입니다. 관리자 모드 페이지에서 발생하는 오류라 딱히 스킨과는 관계 없어 보이구요, 센터 화면에서 " 글쓰기 " 를 누르고 이전에 작성하던 글이 있을 때 발생하는 문제점 입니다. 먼저 Before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예, 아니오 글자가 제대로 보이지 않는 문제점이 보입니다. 오늘 아침에 다시한번 확인해 보니 조금 위치 수정을 하긴 했으나 여전히 문제점이 있어 보입니다. 베타 블로그에 올라온 버그 FAQ 에서 FF2 에 대한 오류 이야기는 있는데 이 문제점은 없네요. After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박스 모양을 이미지로 처리하고 그 위에 예, 아니오 글자를 배치한 것으로 보이는데 여전히 위치가 잘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희안하게도 다른 베타테스터들 글에서 이 내용을 보지 못한 것 같아서, 제 PC 환경만 이러는 것인가 -_- 싶기도 합니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