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가의 아토피 피부를 위한 최고의 선택, 피부의 휴일
    Daily NoPD/Memories of Family 2009. 11. 17. 10:26
    728x90
    먼지, 환경호르몬, 수많은 화학물질들. 세상을 편하게 만드려는 인간의 노력과 상관없이 세상에는 더 많은 유해 물질들이 탄생하며 우리의 아가를-_- 위협하고 있습니다. 이런 유해물질로 인한 피해 중 가장 큰 것이 바로 아토피 피부염입니다. 아토피는 쉽게 치료도 되기 힘들뿐 아니라, 음식부터 피부에 사용하는 모든 것까지 신경을 써야만 완치가 가능한 질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NoPD 의 어여쁜 혜린 아가도 돌즈음해서 아토피로 추정되는 피부염이 발견되었습니다. 워낙에 땀이 많아서 습진때문에 고생을 하고 있었는데, 눈 주변 피부에 살짝 붉은 기운이 돌면서 초기 아토피처럼 보이는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습진이 같이 있는 터라 피부 보습제를 함부로 쓰지도 못하는 상황이었죠.

    그 때, 한 육아 커뮤니티에서 " 피부의 휴일 " 이라는 입욕제로 아가의 피부를 치료했다는 사례를 발견했습니다. 아기가 목욕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피부 트러블을 완화시켜준다? 상상도 하지 못했던 일이었죠. 믿음이 가진 않았지만, 피부 질환은 만성이 되기 쉽기 때문에 초기에 잡아야 한다는 생각으로 일단 사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NoPD 는 피부의 휴일을 사용합니다 ^^
    (처음 봤던 사용후기도 녹색을 쓰길래...;;; 이유 없습니다 ;;;)

    결과는? 대만족이었습니다. 피부의 잔 트러블은 물론이고 습진, 가벼운 아토피까지 한번에 증상이 호전되기 시작했습니다. 천연의 재료에서 추출한 물질들로 만든 제품이라 연약한 아기 피부에 잘 맞는 것 같았습니다. 아가를 목욕 시키면서 참 힘든게 거품을 내서 닦고 헹구는 것인데, 피부의 휴일은 그런 절차 없이도 피부 세정이 가능해서 참 편리하더군요.

    요즘은 목욕할 때 아가가 먼저 피부의 휴일을 찾습니다. 은은한 플로랄 향과 은은한 녹색 빛깔의 물이 아니면 목욕도 안하려고 합니다. 아가도 좋은건 아는 눈치죠? 일본 제품이라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나름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피부 트러블이 있는 아가 때문에 걱정이시라면 " 피부의 휴일 " 한번 사용해 보실것을 권해드립니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