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타블로그 믹시(Mixsh)에 요즘 무슨일이?
    IT's Fun 2009. 12. 5. 01:30
    728x90
    오늘도 어김없이 당직 근무를 위해 사무실에 혼자 남아 있습니다. 잠시후 난방이 끊길 예정이지만 이제는 두렵지 않습니다. 어제 공수해온 엉덩이 따시게 해주는 전기 방석이 있으니까요 ㅋ. 켜놓고 깜빡 잠들면 팬티 안쪽에 땀으로 습기가 차는 문제가 있지만 추운거 보다야 나은것 같습니다 ^^

    그런데 오늘따라 회사에서 제 블로그 로딩이 너무 느린게 감지가 되었습니다. 가만히 증상을 보니 믹시(Mixsh) 관련된 연계 부분 로딩이 지연되거나 안되는 현상이 반복되고 있네요. 믹시 메인 페이지도 열리는게 뻑쩍지근 한것이 왠지 좀 불안정한 느낌입니다.

    믹시 장애인가 싶어서 올블로그를 통해 믹시 관련글을 검색하니 요즘 무슨일이 있긴 있나보더군요. 믹시에 요청한 내용들이 endless9 님 (믹시를 혼자서 만들고 운영하시는 효근님 이십니다!) 께서 전혀 Follow-Up을 해주지 못한다는 것. 서비스도 불안정해서 불만들이 꽤 많아진 상황. 이정도가 대부분의 글을 읽은 결과더군요.

    때는 바야흐로 트위터 단문으로 통하는 시대. 재빨리 endless9 님의 트위터를 찾아서 그동안 올려두신 타임라인을 살펴보았습니다. 뭔가 개인적으로 이전에 몸을 담고 계시던 회사와 이해관계가 얽힌 것이 있는 것 같더군요. 믹시 역시 그 이해관계의 테두리 안에 걸려 있는 듯한 느낌이랄까요.


    지난달 중순에 올라온 트윗들이니 뭔가 더 진전이 있어야 할 것 같은데, 개인적인 문제인듯 하여 여쭈어보기가 좀 미안하더군요. 일단은 기다려 보려고 합니다. 믹시의 독특한 모델이 이대로 파묻히지 않을꺼라 믿습니다. ^^, 효근님 화이팅~ (안면은 없지만 막 친한척 합니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