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회사에서 여름 휴가 일정을 취합했습니다. 제조업이라면 A조 B조 하면서 공장을 돌리느라 휴가 일정이 가이드 되겠지만, NIT 서비스 업종이다 보니 자유롭게 휴가 일정을 기획하는 편입니다. 정리 하다보니 문득 해외로 여행을 가고 픈 생각이 들어서... 오랜만에 웹투어 사이트를 방문해 봤습니다.
일단 각설하고 눈에 띄는 것이... " 웹투어에서 유럽여행 상품 예약시 아이패드 증정!! " 이더군요. 오오오오... 하면서 잘 읽어보니 모두 주는 것은 아니고 추첨하여 1명에게 아이패드를 준다고 합니다. 이왕 쏘는거 3~5명 정도 주면 좋으련만... ㅎㅎ... 아직까지 지원자는 30명 안팎입니다. 7월 11일인가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니 혹시 유럽여행 기획하시는 분들은 이왕이면 웹투어에서 알아보시는 것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와이프가 한참 임신중이고 애기 데리고 여행가는 것이 만만치 않다는 것을 홍콩 여행을 통해 느낀
바, 해외 여행을 당분간 안간다 생각했으나 매력적인 상품들이 자꾸 저를 부르네요 ; 몇 가지 떙기는 상품들을 추려봤습니다. 여행 달리고 싶어지는 여름휴가 시즌~~~~~!!!
1. 홍콩 2박 4일 - 52만 9천원 !! (또 가고 싶은 홍콩입니다 ㅜㅜ)
2. 동경 밤도깨비 1박 3일 - 23만 9천원! (동경 가본지 10년째...얼큰한 라면이 생각납니다!)
3. 클라키 최고의 호텔에서 싱가폴을 (8/11~ 55만9천원/3일)
동남아 여행 상품중에 눈에 띄는 것이 몇개 있는데 싱가폴 상품이 바로 그것입니다. 싱가폴을 한 4번 정도 갔던 거 같은데 딱 한번 클라키 역 앞에 위치한 (클라키 강변에 위치했다고 봐도 되는) 스위소텔에서 잤던 적이 있습니다. 5성급 호텔인데, 3일짜리라 숙박을 2일 정도 추가해서 가면 딱 좋은 상품입니다.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욕구가 넘치는 요즈음인데... 여행사이트들이 미친듯이 자극하는 통에 살 수가 없네요 ^^ 일단 하던거 잘 마무리하고... 고민 좀 더 해봐야겠습니다!!
- NoP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