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0 서울국제 유아교육전 무료 사전등록!
    Daily NoPD/NoPD's Thoughts 2010. 9. 19. 07:34
    728x90
    2010.09.19 업데이트

    사전등록이 곧 마감됩니다! 아래 링크로 타고 가시면 아직까지 사전등록이 가능하니 아이들을 위해 부모들이 조금 서두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꽤나 늦게 무료 사전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모든 예비엄마, 예비아빠, 애기 엄마, 애기 아빠의 필수 참석 행사인 제23회 서울국제 유아교육전이 바로 그 행사입니다. 요즘 한참 열리고 있는 베이비페어는 교육 관련 업체의 참여보다는 아기용품 업체 참석이 많은 편입니다. 교육전은 전문 교육업체들이 많이 참석하니 조금 더 선택과 고민의 폭이 넓다 하겠지요.

    그동안 4~5 번 행사 참관을 하면서 느낀것은 " 역시 교육전에서 사는 것이 제일 저렴하고 사은품도 많이 받는구나 " 라는 것입니다. 그 만큼 각 업체들이 영업사원들에게 지원도 많이 해주고 최대한 자신들의 마진을 조금 줄이더라도 지속 가능한 수입 창출(?)을 위해서 뛰는 행사라 하겠지요. 평소에 영업사원 집으로 들여서 상담받기 부담스러웠다면 그냥 간단히 상담도 가능한 장점이 있겠지요.



    예년과 마찬가지로 사전등록 기간에 미리 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어제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베이비페를 다녀왔는데 무료 입장권을 주차하기위해 길게 늘어선 차들을 대상으로 영업하시는 분들이 보이더군요. 현장에서 입장권을 유료 결재하면 5천원 정도로 꽤 비싸기 때문에 이런 현상이 있나 봅니다.

    미리미리 사전등록하시어 아이 교육을 위한 교구, 책 등을 저렴하게 들여가시기 바랍니다. 아마 이 즈음되면 온라인 쇼핑몰들도 미친듯(!) 세일을 하긴 하겠지만 이왕이면 직접 보고 결정하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되네요~! 자자~ 사전등록하러 고고씽입니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