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58인치 초대형 아이폰 테이블! MS의 서피스(Surface)를 능가하다!
    IT's Fun 2010. 11. 3. 10:25
    728x90
    통화가 가능한 58인치 스크린으로 만들어진 아이폰이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상자로 만든 말도 안되는 장난도 아니고 동작하지 않는 Mock-Up도 아닙니다. 정말로 동작하는 58인치 초대형 아이폰이 등장했습니다. 일부 외국 Gadget 매체에서 미리 가십성으로 보도했던 Table Connect 의 실제 동작 영상이 공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동작 영상을 보면서도 " 이건 Fake 다! " 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 놀랍다! " 는 반응을 보이며 꼭 사고 싶다는 이야기들도 심심치 않게 들려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테이블 컨셉으로 내놓았던 서피스(Surface)도 놀라웠는데 이번 58인치 초대형 아이폰은 더 놀랍지 않을 수 없습니다.



    동영상에도 소개되어 있지만 사실 별도로 동작하는 테이블은 아닙니다. 탈옥된 아이폰이 우선 필요하고 개발된 전용 앱이 필요합니다. 케이블로 테이블과 아이폰을 연결하고 앱을 실행하면 아이폰 화면이 대형 테이블로 전달되는 형식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Surface)는 카메라를 이용하여 터지를 인지해 내는 방식이었는데 이 58인치 아이폰 테이블은 육안으로는 카메라가 있는 것처럼 보이지는 않습니다. 저렇게 커다란 터치패널이 있는지도 잘 모르겠는데... 여튼 현재까지 프로토타입만 공개된 상태라 궁금한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Table Connect 제조사 블로그 : http://iphonetable.blogspot.com/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