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 게임 앱 - 헬로 키티 낙하산 천국 (Hello Kitty)
    Daily NoPD/rEvieW 2010. 11. 5. 07:30
    728x90
    딸래미를 가진 부모님이라면 헬로 키티가 그려진 소품이나 의류, 생활용품 하나쯤 가지고 계실겁니다. 오동통하고 땅딸막하게 생긴 핑크빛 고양이 캐릭터로 유명한 헬로 키티. 오늘 소개해드리는 앱으로 아이폰에도 헬로 키티를 장착해 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헬로 키티의 캐릭터를 정식 라이센스하고 " 드물게 " 한국 게임물 등급 위원회의 인증을 받은 아이폰 한국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헬로 키티 낙하산 천국이 바로 그것입니다. 게임이라고는 하지만 흔히 생각하는 게임이라기 보다는 아이패드 토이스토리 앱에 탑재된 악세사리성 게임과 비슷한, 조금은 단순한 게임입니다. 그래서 아이들에게 더 좋은 것일수도 있겠죠?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

    어플리케이션을 런칭하면 귀여운 헬로 키티 캐릭터와 친구들(?)이 반겨줍니다. 친구들이 저렇게 많은 줄 몰랐는데... 모두 SANRIO 社 의 캐릭터 일까요? 사실 헬로 키티만 알겠고 나머지는 처음 보는 캐릭터라 정체-_-를 밝히고는 싶으나 수가 너무 많아 패스하겠습니다.


    게임은 단순합니다. 제목에서 파악 하신 분도 계시겠지만 하늘에서부터 떨어지는 헬로 키티가 바닥까지 무사히 착지하도록 해주시면 되는 게임입니다. 이런류의 캐주얼 게임들이 예전부터 있어왔지만 알아주는 캐릭터가 들어간 게임은 많지 않습니다. 헬로 키티. 이거 하나만으로 아이들에게는 먹어주는(?) 게임이 되는 것이지요.




    너무 단순해질 수 있는 게임의 지루함을 막기 위해 다양한 스테이지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스테이지들 이외에 추가적인 스테이지들은 일정한 점수를 획득해야 열리는 허들이 준비되어 있어 사용자의 승부욕을 자극하네요!

    아이들을 위한 단순하지만 샤방한 게임을 찾으신다면 추천해 드립니다. 유료로 배포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라 조금 부담스럽긴 하지만 한 번 잘받은 앱 하나, 열 장난감 부럽지 않다는 이야기를 염두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