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23. 회사 앞에서 유명한 사람을 만났습니다
    Daily NoPD/NoPD's Thoughts 2009. 7. 2. 00:01
    728x90
    한 낮의 태양이 뜨겁게 내리쬐는 7월의 첫 날. 과중한 업무에 거친 숨을 몰아쉬며 밥을 먹으러 나가는 길이었습니다. 사무실이 밀집한 지역이다 보니, 단란한 곳에서 홍보차 많이들 나옵니다. 보통 포스트 잇 같은걸 같이 나눠 주기 때문에 광고지는 버리고 포스트 잇만 잘 챙겨서 쓰곤 합니다.

    이런 곳에서 나눠주는 명함이나 전단지를 보면 유명한 사람들의 이름을 많이 쓰지요. MLB 에서 한참 박찬호가 잘 나가던 시기엔, 전국 웨이터의 50% 이상이 박찬호였다는 믿거나 말거나 뉴스도 있었고, 연예인, 정치인, 스포츠인 등 그 시기에 누가 가장 인지도가 높은지 알 수 있는 척도라는 말도 있었습니다.

    오늘 NoPD는 예상치 못한 분을 회사 앞에서 만났습니다. 여느 때 처럼 포스트 잇을 받아 들면서 " 꼭 들러주십시오 " 하는 인사를 지나치려고 하는데...


    아아아... 그 분은 바로 유상무 상무였던 것입니다. 일본에서는 유상무 상무 상으로 불리운다는 바로 그분! 새롭게 취업을 하셨는지 X주식회사의 상무 직책으로 열심히 일하시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 적나라한 용어들로 본인을 찾아달라고 하는데... 관심 있으신 분은 유상무 상무 상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ㅋ.

    - NoPD -
    728x90
© 2019, No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