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 오늘만 무료 앱 - 이보영의 Speak Out (영어 말하기)
    IT's Fun 2010. 11. 2. 07:12
    728x90
    오늘 멋진 앱이 무료로 풀렸습니다. 다들 아시는 영어 전문가 이보영씨가 2.99 달러에 판매하던 아이폰 앱 " 이보영의 Speak Out " 을 미국 시간으로 3일간 무료로 전환했습니다. 잘 만들어진 우리나라 앱들이 무료로 풀릴때 기분이 참 좋죠? 간단한 영어회화, 상황에 맞는 표현법을 배울 수 있는 아이폰 앱, 이보영의 Speak Out 을 지금 다운로드 하세요. 용량이 700MB 에 달하니 반드시 WiFi 에서 받으시는 것 잊지 마시구요!


    이보영 선생님의 상큼(?)한 얼굴이 스플래쉬 이미지로 나오고 있습니다. 60가지 패턴으로 영어회화를 마스터 한다는게 불가능 하겠지만 최소한 필요한 표현들을 학습하기엔 아주 좋은 앱 입니다. 유료로 판매되던 앱이니 만큼 돈의 가치를 할 거라는건 다들 예상하고 계시겠지요?



    영어를 공부하는 방법중 어느것디 좋다 나쁘다 따지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각자의 스타일에 맞는 영어 공부 방법이 있는 것이지요. 학원에 가서 한국인 혹은 외국인 강사와 마주 앉아서 안되는 말이라고 내뱉는 것이 직성이 풀리는 분도 있고 책 붙들고 밑줄 긋고 종이로 가려가면서 외우시는 분도 있고, 혹은 아이폰으로 멋지게 지하철에서 공부하는 분도 있을 겁니다.




    단순한 구문 패턴 학습 뿐만 아니라 유쾌한 영어 발음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대화형 컨텐츠도 같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어려운 영어 문장들은 아닙니다만 다년간의 해외 출장 경험으로 볼 때 이런 기본적인 단어들이 떠오르지 않아 낭패였던 경우가 참 많습니다. 공부하세요! 해석이 없으니 좀 압박되는 느낌입니다만 ;;;


    모든 공부의 마지막은 복습과 랩업. 이보영 선생님 께서는 아이폰으로 영어 공부하는 용자들을 위하여 친절히 스킬업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체벌도 사라진 이 마당에 선생님이 앞에 안보인다고 게으르게 공부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각 단원별 학습이 끝나면 꼭 스킬업과 랩업으로 배운 것을 정리해 보세요!

    아이튠즈 다운로드 링크 : http://itunes.apple.com/app/id397894644?mt=8

    - NoPD -

    728x90
© 2019, NoPD